kado.or.kr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성공example(사례) > kado2 | kado.or.kr report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성공example(사례) > kad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2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8:35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성공사례.hwp







Ⅱ. 본 론

1. 기업紹介(소개)
맥도날드는 1955년 創業(창업)자 레이 크록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 버나디노에서 ‘스피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던 딕 맥도날드 형제의 레스토랑의 프랜차이즈 판매권을 인수, 공동 경영에 나선 것으로 처음 되었다. 이는 고객이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는 것을 막을 수는 없으나 쓰레기통을 많이 설치함으로써 고객이 쓰레기통을 이용하도록 유도한 것이다. 음식의 보관 장소, 식사집기, 음식 준비 장소의 배치를 표준화하여 종업원의 능률을 올릴 수 있도록 작업environment을 디자인하였다. 첫 번째 매장을 개점한 이래로 맥도날드는 4대 기업정신인 품질, 서비스, 청결, 가치라는 이른바 ‘QSC&V`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항상 우수하고 실속 있는 제품을 제공, 신뢰를 구축했다.

Download :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성공사례.hwp( 46 )









레포트/경영경제


맥도날드의%20서비스경영성공사례_hwp_01.gif 맥도날드의%20서비스경영성공사례_hwp_02.gif 맥도날드의%20서비스경영성공사례_hwp_03.gif 맥도날드의%20서비스경영성공사례_hwp_04.gif 맥도날드의%20서비스경영성공사례_hwp_05.gif 맥도날드의%20서비스경영성공사례_hwp_06.gif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경영 맥도날드 SWOT 마케팅관리 소비자행동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 1. 기업紹介(소개)

- 2. 맥도날드의 SWOT analysis

- 3. 맥도날드 서비스경영 analysis





-Ⅲ. 결 론


본문내용
3. 맥도날드서비스경영 analysis
1) 매장의 배치를 과학적으로 설계
제조공장과 흡사하게 매장의 배치를 과학적으로 설계하였다.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 1. 기업紹介(소개)

- 2. 맥도날드의 SWOT analysis

- 3. 맥도날드 서비스경영 analysis





-Ⅲ. 결 론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


Ⅰ. 서 론

21世紀 시대에는 기업에서는 기술 혁신 등 신제품의 개발을 중요하게 여겨야 하지만 모니 모니 해도 중요하게 여겨야 할 것은 서비스경영 이라 할 수 있따
이 글에서는 맥도날드가 오랜 세월 동안 성공 유지를 할 수 있었던 힘인 서비스 경영에 관련되어 심층적으로 알아보도록 한다.
한국맥도날드는 1988년 서울 압구정동에 첫 매장을 열면서 한국에 紹介(소개)되었다. 미국 일리노이 주 드 플레인에 첫 매장을 설립한지 54년이 된 2009년 현재, 맥도날드는 전 세계 120개국, 2만 6천여 개 이상의 매장에서 매일 5천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외식업뿐만 아니라 체인점 사업 분야에서도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따 또한 맥도날드는 창립 당시부터 학력 및 남녀差別이 없는 기업으로 유명하며, 매국 맥도날드 프레드 터너 명예회장을 비롯하여, 임직원의 50%이상이 파트타이머 출신으로 이루어진 기업이다. 맥도날드의 재료는 재역별로 설치된 품질관리센터에서 지속적으로 관리되며, 산지에서 안전하다고 판정 받은 최상급 원재료만이 엄격한 공정을 통해 가장 안전한 상태로 매장에 배달된다 이렇게 매장…(drop)
설명


순서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성공example(사례)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서비스경영,,맥도날드,,SWOT,,마케팅관리,,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다. 조리장소의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기름이 튀지 않게 판막이를 설치하였다. 특히, 쓰레기통을 여러 곳들에 설치하였다. 이러한 판막이는 종업원의 복장까지 보호할 수 있어 맥도날드는 항상 청결한 상태로 고객을 응대하고 있따 또한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쓰레기통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위치를 설정하였다.
전체 12,0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