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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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8 19:4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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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친 광고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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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어난 크리에이티브라도
잦은 소재의 교체는 기대효율를 얻기 힘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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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는 광고를 평가할 만큼 관심을 갖지 않는다.
미디어의 環境alteration(변화) 를 반영하듯
새로운 형식과 내용을 담은 광고가 자주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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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텔링 광고
스토리텔링 광고의 장점(長點)
뛰어난 영상미와 탄탄한 이야기 구성
소비자가 광고라고 의식적…(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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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과제/기타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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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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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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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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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광고비용의 효율적 활용,
또한 광고의 최적화를 위하여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를 모두 고려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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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크리에이티브의 노출량이 중시되었고
그것에 의해 광고의 성패가 나뉘었다.
그것이 오히려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게 만드는 요인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는 것은 언제나 중요하지만,
과도한 아이디어는 광고를 복잡하게 만들 뿐이다.
미디어 環境에 맞는 크리에이티브의 개발은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강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것
우리가 뉴미디어라고 부르는 것 중 몇가지는
marketing 메시지를 새로운 곳에 담은 것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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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결정적인 차이는
광고 회상도와 구매의도에서 큰 차이가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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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지겨움을 느끼는 시점 1000GRP
1000GRP ~ 1200GRP 수준에서 교체가 바람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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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2005년 호텔방의 유료채널에서
10분짜리의 광고비디오
성인영화를 패러디한 광고
버진 애틀랜틱 항공사의 신제품 광고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
기존의 틀을 벗어나
시간과 공간이라는 제한된 전통 미디어의
영역을 벗어남으로써 새로운 기회와 효율를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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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의 광고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그것’이 ‘그것’인 경우가 적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