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으로 산다는 것 신병주 讀後感 report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1:32본문
Download : 왕으로 산다는 것.hwp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오타가 없습니다. 큰 틀에서 보자면 사람 사는 것은 어디나 다 똑같다고들 한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조선시대의 사람 사는 이야기라고 오늘날과 그리 다를 것 같지 않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공감이 가는 말이다.
왕으로산다는것,왕으로산다는것독후감,왕으로산다는것서평
왕으로 산다는 것 신병주 讀後感 report 서평!!!!!
설명
레포트 > 기타
역싸란 소박하게 정의(定義)한다면 “사람 사는 이야기”라고 표현하고 싶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순서
Download : 왕으로 산다는 것.hwp( 39 )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整理) 했습니다.^^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조선의 역싸 속에서 그들의 삶을 타산지석이나 반면교사로 삼아도 무리는 없겠다는 생각이 든다.





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특히 박근혜 정권의 국정농단으로 이게 나라냐고 묻고 싶은 혼란의 상황에서, 정치 지도자들의 바람직한 리더십이란 무엇인지 조선의 왕들로부터 배울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든다. 조선시대 살았던 사람들이 우리의 할아버지 할머니고, 우리는 그들의 유전자를 물려받고 이 땅에서 살고 있는 만큼, 비록 우리가 물질적 문명의 혜택을 받고 살아있더라도 우리의 삶이 그들과 크게 다를 것이라고 상상할 수는 없다. 무엇보다 국정농단 과정에서 드러난 적폐와 이를 극복하기 위한 개혁 해결해야할문제의 성공적 완수를 위해서도 조선의 국왕들의 통치 과정에서의 시행착오에서 작은 힌트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