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역대 광고분석 (1기,2기,3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7:34본문
Download : 박카스 역대 광고분석 (1기,2기,3기).pptx
그래서 우리는 그 시기를 1기, 2기, 3기로 구분하고자 한다.
박카스 광고 성공 배경
_SLIDE_6_
1960년대 전쟁의 아픔이 가시지 않은 시기 사람들이
영양부족의 상태를 실감하고 있는 상황에서
자양강장드링크에 대한사람들의 선호도 올라감.
박카스의 탄생 배경
_SLIDE_7_
박…(투비컨티뉴드 )
1. 아머지 (1963)
2. 샐러리맨 (1964)
3. 한걸음 더 (2004)
4. 꼭 가고 싶습니다.(2003)
5. 젊은날의 선택(2002)
다.
레포트/경영경제
박카스 역대 광고분석 (1기,2기,3기)
순서
박카스 역대 광고분석 (1기,2기,3기)
박카스,역대,광고,기,기,기,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박카스 역대 광고분석 (1기,2기,3기).pptx( 93 )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박카스 역대 광고분석 (1기,2기,3기) , 박카스 역대 광고분석 (1기,2기,3기)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역대 광고 기 기 기
_SLIDE_1_
박카스 광고전술성공事例.
_SLIDE_2_
선정이유
박카스 포지셔닝 성공事例
-1기
-2기
-3기
박카스 광고의 특징
conclusion(결론)
목차
_SLIDE_3_
▲ 1961년, 출시 이후 5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박카스.
▲ 2000~4000 억원에 이르는 브랜드 가치.
▲ 분당 2400개의 박카스 생산.
약이 맛있다! 약의 편견을 깬 박카스.
선정이유
_SLIDE_4_
- 티비광고의 막강한 파급력
사람들의 기대감
( 기존에 박카스가 TV광고를 통해 쌓아놓은 이미지가 존재)
왜 TV 광고 위주로 가는가
_SLIDE_5_
“Positioning”
- 각 시기별로 타겟을 지정하여 커뮤니케이션 하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