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화장품( MISSHA와 THE FACE SHOP) 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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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8 23:1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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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화장품( MISSHA와 THE FACE SHOP) 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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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 Segmentation
1. 10~20대 여성시장 (Segment 1)
- 인터넷(Internet) 노출도가 높고,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10~20대 여성 기준
2. 주요 번화가 시장 (Segment 2)
- 유동인구가 많고, 브랜드 노출이 efficacy적 지역
3. 온-라인 시장 (Segment 3)
- 온-라인 상 포털사이트 인터넷(Internet)쇼핑몰 및 자체 쇼핑몰
4. 저소비 시장 (Segment 4)
- 현재 국내 경제 침체기에 따른 소비 심리 위축
❑ Target
10~20대 여성
- 경제적으로 독립하지 않거나, 독립 초기 단계로써 화장품에 높은 관심
2. 밀집지역의 유동인구
- 저가화장품으로 주타겟의 소비 심리 자극
3. 저소비 지향 소비자
- 경제 위축으로 저소비형 소비자 증가로 저가 戰略으로 소비 심리 자극
❑ Positioning
고품질 저가격 戰略
- 유통구조 최소화와 포장을 줄임으로 높은 품질을 낮은 가격으로 판매
- 기존의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시장을 형성
THEFACESHOP과MISSHA의마케팅전략(戰略) 분석
미샤와 더페이스샵의 화장품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하여 먼저 국내 화장품시장의 상황을 살펴보고, 미샤의 더페이스샵의 상황과 STP, 4P, SWOT 분석 및 광고에 마주향하여 비교분석하여 정리(整理) 한 리포트입니다.
미샤와 더페이스샵의 화장품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먼저 국내 화장품시장의 현황을 살펴보고, 미샤의 더페이스샵의 현황과 STP, 4P, SWOT 분석 및 광고에 대해서 비교분석하여 정리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