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카페베네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기업분석 > kado2 | kado.or.kr report

카페베네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기업분석 > kad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ado2

카페베네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3:00

본문




Download : [1000원] 카페베네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기업분석.hwp




소비자에게 사랑 받고 이를 토대로 일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모든 기업의 비전”이고, 또 “최고의 브랜드의 조건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라며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고객이 매력을 느껴야 하고, 알아야 하고, 좋아해야 한다고 했다.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성공전략,마케팅전략,기업,경영경제,레포트

글쓰기 커뮤니케이션
`주제: 카페베네 성공책략`


1. 카페베네 紹介
현재 런칭 2년 만에 전국 220여 매장 넘게 개설한 카페베네는 ‘정통 유럽풍 카페‘라는 컨셉으로 창의적인 브랜드 스토리를 앞세워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아 카페베네 대표는 카페베네 브랜드가 최고라고 소비자들이 생각하게끔 만드는 게 goal(목표) 다.
-이탈리어 CAFFE & BENE + 프랑스어 VCUS 의 합성어 = 카페베네뷰의 준말 (‘좋은 느낌의 카페‘ 의미)
-국내 최대의 엔터테이먼트 회사 싸이더스HQ와 제휴
-2008년 4월, 국내에 직영매장 1호점 오픈(대표:김선권)
-한국 최초 `정통 유럽풍 카페`文化 선도
-커피뿐만 아니라 젤라또, 와플, 브런치 등 다양한 디저트메뉴 제공
-3년 만에 전국에서 가장 많은 676개(11년9월)의 매장수를 보유
- 2xxx년 매출액 1000억 돌파

2. 프랜차이징(가맹점) 운영으로 이끈 성공
직영점 (직접경로 혹은 기업소유 경로)
 - advantage : 통제, 일관성, 이미지유지

 - 단점 : 일관성으로 인해 각 지역 고객의 Need 파악 및 맞춤
서비스 불가능
      기업이 모든 재무적 위험을 책임지므로 점포 확장 제한
=` 국내 커피전문점 establishment 수요 증가에도 불구하고, 가맹 불가능으로 인한 잠재적 establishment 인 창출기회 잃음
-프랜차이징 -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정직한 기업’ 강조
-가맹점 점주들의 경영 마인드(잠재적 establishment 수요 이끔)
- 가맹점 상담부터 establishment 준비,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시스템을 구축
-매장 표준 운영 매뉴얼을 완비한 체계적인 교육 program
(가맹점주 교육 program + 매니저, 시간제 아르바이트생들의…(drop)



Download : [1000원] 카페베네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기업분석.hwp( 76 )



카페베네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기업분석

설명

카페베네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기업분석 , 카페베네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기업

카페베네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기업분석
[1000원]%20카페베네%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기업분석_hwp_01.gif [1000원]%20카페베네%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기업분석_hwp_02.gif [1000원]%20카페베네%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기업분석_hwp_03.gif [1000원]%20카페베네%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기업분석_hwp_04.gif



순서
다.
전체 12,0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