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21:15
본문
Download : [1000원] 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해결대책
결론
가. 기대 效果
문제제기
3.결론
2.본론
1.서론
가.
Source - Best Global Brands 2009 - Interbrand
현대 기아차 SWOT analysis(분석)
3.결론
2.본론
1.서론
나.
기회 O
- 수요 증가 지속
소형, 중형차 수요 증가
- 국제 경기의 회복국면 전환
위협 T
- 中國 자동차 업계 급성장
고유가 및 環境(환경)규제 강화
환율 하락
강점 S
- 가격 대비 고품질
차종별 Full line-up 구축
-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가격 대비 뛰어난 볼륨차종 시장 지배력 강화
품질을 바탕으로 中國 업체와의 discrimination화 전...
CSR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 GE의 ELFUN 벤치마킹
목 차
01
02
03
서론
가.문제제기
나.현대기아차 SWOTanalysis(분석)
본론
가. CSR 활동의 necessity
현대기아차 사회공헌 present condition
나. CSR 성공 事例
다. 해결대책
결론
가. 기대 效果
문제제기
3.결론
2.본론
1.서론
가.
Source - Best Global Brands 2009 - Interbrand
현대 기아차 SWOT analysis(분석)
3.결론
2.본론
1.서론
나.
기회 O
- 수요 증가 지속
소형, 중형차 수요 증가
- 국제 경기의 회복국면 전환
위협 T
- 中國 자동차 업계 급성장
고유가 및 環境(환경)규제 강화
환율 하락
강점 S
- 가격 대비 고품질
차종별 Full line-up 구축
-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가격 대비 뛰어난 볼륨차종 시장 지배력 강화
품질을 바탕으로 中國 업체와의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약점 W
- Low brand image
- 상존하는 노사 분쟁 가능성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으로 세계 시장 점유율 상승
- 노사분쟁을 예방함으로
써 경쟁력 강화 및 외부 협
요인에 대처
- 브랜드 이미지 향상으로
中國 자동차 업계 추격 차단
CSR 활동의 necessity
3.결론
2.본론
1.서론
가.
기업의 시민(市民)화
소비자 인식變化(변화)
이익 패러다임의 變化(변화)
CSR이란
기업이 사회 전체에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며,
그에 따라 의사 결정 및 활동하는 것
CSR CSR !
현기차 사회공헌 present condition
가.
3.결론
1.서론
2.본론
활동실적, 규모는 꾸준한 증가추세
BUT 홍보용 보여주기 식 운영으로 discrimination화 된 CSR 활동을 보여주지 못 함
CSR 성공事例_ GE
3.결론
1.서론
2.본론
나.
WHY GE
GE_ ELFUN
3.결론
1.서론
2.본론
나.
1928년부터 처음 된 GE의…(생략(省略))
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1000원] 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82 )
![[1000원]%20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sr,%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1.gif)
![[1000원]%20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sr,%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2.gif)
![[1000원]%20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sr,%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3.gif)
![[1000원]%20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sr,%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4.gif)
![[1000원]%20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sr,%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5.gif)
![[1000원]%20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sr,%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C%9D%B4%EB%AF%B8%EC%A7%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6.gif)
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sr,브랜드전략,브랜드이미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sr 브랜드전략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CSR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 GE의 ELFUN 벤치마킹
목 차
01
02
03
서론
가.문제제기
나.현대기아차 SWOTanalysis(분석)
본론
가. CSR 활동의 necessity
현대기아차 사회공헌 present condition
나. CSR 성공 事例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