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금연캠페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04:11본문
Download : 공익광고 금연캠페인.pptx
1. 광고목표(goal)
_SLIDE_4_
2. 타깃
흡연이 성장에 저해된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며, 외모에 관심이 많은 14~17세의
靑少年(청소년) 흡연자
흡연에 호기심을 갖고 있으며, 성장에 관심이 많은 14~17세의
靑少年(청소년) 비흡연자
메인
서브
_SLIDE_5_
2. 타깃- 선정 이유
- 靑少年(청소년) 담배 연구 reality(실태) 조사에 따르면
흡연 처음 시기 평균(average)적으로 점점 낮아지고 있다
이른 나이에 처음 한 靑少年(청소년) 기의 흡연은 평생의 건강과
흡연습관을 좌우할 수 있다
_SLIDE_6_
3. 컨셉- 도출과정
effect적인 靑少年(청소년) 대상의 금연광고는, 건강 ` 외모
靑少年(청소년) 들의 관심사인 ‘키’
성장기 靑少年(청소년) 의 흡연이 키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다는 정보를 전달하자.
_SLIDE_7_
3. 컨셉
담배와 맞바꾼 성장
_SLIDE_8_
4. 톤 앤 매너
담담하게, 차분하게
Why
위협, 공포소구
靑少年(청소년) 들의 회피와 외면 가능성이 높음
유머소구
다소 경고성이 떨어질 수 있음
_SLIDE_9_
5. 기대 反應(반응)
교내 신문이나 잡지 등에 게재,
속설로만 믿었던 흡연과 키의 상관관계를 외모(키)에 관심이 많은 靑少年(청소년) 들이
확실히 인지한다.
_SLIDE_10_
6. 광고시안
헤드라인
담배와 맞바꾼 키 한 뼘
바디카피
흡연 시 발생하는 물질 ‘말론디알데히드’가 성장을 방해해요. 靑少年(청소년) 기의 흡연은 평생…(drop)
공익광고 금연캠페인 , 공익광고 금연캠페인경영경제레포트 , 공익광고 금연캠페인
Download : 공익광고 금연캠페인.pptx( 49 )
설명
공익광고 금연캠페인
순서
공익광고,금연캠페인,경영경제,레포트
다.






공익광고 금연캠페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공익광고
금연캠페인
_SLIDE_2_
목차
1.
광고목표(goal)
2.
타깃
3.
컨셉
4.
톤 앤 매너
기대反應(반응)
5.
광고시안
6.
_SLIDE_3_
- 외모(키)에 민감한 靑少年(청소년) 들에게
흡연이 성장을 방해한다는 사실을 인지시킨다.
2. 친구들과 무리 지어 담배 피는 靑少年(청소년) 들의 속성 을 활용, 그들 사이에서 흡연과 키의 상관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이슈화되면서 담배를 피우면 키가 안 큰다는 것을 인지하고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