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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형 대학으로 나아가기 위한 중앙대학교 B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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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4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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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약대는 바이오시밀러라는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중앙대학교약’을 판매한다.
- 대인관계관련 강좌를 필수교양으로 편성하여 교내(왕따, 우울증) 및 사회適應(적응)력을 높이며, 나아가 모든 사람이 먼저 찾는 사람으로 양성한다.
- 중앙대의 강세계열(약대,예술대)의 인재들의 재능을 상품화하여 수익 창출 사업을 추진한다.
순서
실험과제/기타
21세기형 대학으로 나아가기 위한 중앙대학교 B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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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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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세기(世紀) 형 대학으로 나아가기 위한 중앙대학교 BM

`목차`
1. 사업introduction (P. 3)
2. 중앙대학교 동향分析 (P. 3~7)
기본정보 (P. 4)
통계치를 통한 전반적인 동향(P. 4~5)
SWOT의 전반적인 分析 (P. 6)
SW (P. 6)
BCG (P. 7)
3. 거시적 環境(환경) 및 외부 環境(환경)分析 (P. 7~10)
OT (P. 7~8)
5-Force 모형 (P. 8~10 )
4. 9bbs (P. 10)
5. 전술 (P. 10~13)
STP전술 (P. 10~11)
SWOT(分析)전술 (P. 11 )
전술캔버스/ERRC (P. 11~12)
Cost and Value (P. 12~13 )
6. 전술 구체화 (P. 13~17)
7. 스토리텔링 및 기타 (P. 17~19)

1. 사업introduction
재능 상품화를 통한 수익 사업 비즈니스 모델
- 연세대나 건국대는 물품(우유)에 대학의 이름을 브랜드화하여 물품을 판매하여 자체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아
- 현 중앙대학교의 수익 사업으로는 로고 샵이 있다아 다양한 카테고리가 존재하나 결정적으로 인지도가 없어 수익창출이 부진한 상황이다.
discrimination화된 커리큘럼을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 비즈니스 모델
- 두산이나 관련기업을 통한 인턴과정을 수강과목으로 편성하여 실무기회를 확대하며 실질적 전문인력을 양성한다.1
2. 중앙…(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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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예술대는 ‘갤러리’를 통해 예술작품을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한다.
- 강의실 디자인을 리모델링하여 강의의 효율성, 만족도를 높이며, 글로벌 시대에 맞게 ‘살아있는’ 영어교양을 더 확대하여 세계의 중앙인으로 양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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