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세븐일레븐 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 marketing instance(사례),세븐일레븐 성공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kado8 | kado.or.kr report

세븐일레븐 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 marketing instance(사례),세븐일레븐 성공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kado8

본문 바로가기

kad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세븐일레븐 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 marketing instance(사례),세븐일레븐 성공instance(사례),브랜드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19:57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 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세븐일레븐 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 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세븐일레븐 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 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편의점경영 세븐일레븐 마케팅사례 세븐일레븐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설명







세븐일레븐 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 marketing instance(사례),세븐일레븐 성공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세븐일레븐,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7-eleven update
intro 및 배경
현재상황
- 영업
- 재무
3. 소매전략(strategy)
- 점포
- 점포서비스
- 프랜차이즈
- MIS + OFC
4. New issue
목차
intro 및
배경
Corporate philosophies
01. intro 및 배경
01. intro 및 배경
Corporate history
SEVEN ELEVEN JAPAN CO.
- 1973년 스즈키 도시후미, Seven-Eleven Japan 설립
- 1974년 도쿄 코토쿠에 1호점 개장
- 1975년 24시간 영업 개시
- 1976년 출점수 100점포 달성
- 1979년 도쿄 증권거래 사 상장
- 1980년 출점수 1,000점포, 2003년 출점수 10,000점포 달성
- 2005년 Ito-Yokado그룹의 인수, 7 Eleven,Inc. 완전 자회사화
- 2009년 ㈜ 세븐 文化 네트워크 설립
- 2xxx년 7-eleven in world 점포 40000개 돌파
01. intro 및 배경
CEO : Toshifumi Suzuki
창립일 : 1973년 11월 20일
자본 : 17,200 million yen
종업원수 : 5,729(2xxx/02/28)

2xxx년 현재
日本 내 총 판매량 : 2,947,606 millions yen (약 29조원)
순수익 : 102,049 milions yen (약1조 4천 8백억원)
日本 내 점포수 : 13,590
전세계 세븐일레븐 점포수 : 43,591
Corporate profile
01. intro 및 배경
현재상황
동향 : 영업
02. 현재상황
02. 현재상황
동향 : 영업
02. 현재상황
동향 : 영업
01.영업이익 變化
2xxx년 8월 974억 엔으로 전년 동기 8.2%증가.
02. 1일 평균(average) 판매 (10000yen)
02. 현재상황
동향 : 재무
02. 현재상황
…(투비컨티뉴드 )
세븐일레븐 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 marketing instance(사례),세븐일레븐 성공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세븐일레븐 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 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39 )



순서
세븐일레븐%20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20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 세븐일레븐%20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20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 세븐일레븐%20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20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 세븐일레븐%20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20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 세븐일레븐%20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20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 세븐일레븐%20편의점경영,세븐일레븐%20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