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객판매 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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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2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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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신제품이 반입된 경우에는 반드시 그 진열된 곳과 보관장소를 확인하고 기억하고 있어야 한다.
⑤ 활달한 태도를 취한다. 금액수수에 오해가 발생하면 고객에게 불쾌감을 줄 뿐 아니라 기업에 피해와 손실을…(To be continued )
접객판매 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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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에서의 판매를 위한 접객판매 실무에 관한 내용을 요점한 자료(data)입니다.
⑥ 민첩한 태도를 취한다.
제1절 소비 주체인 고객
제2절 고객의 가치관
제3절 판매완성의 기초조건
제4절 판매원을 위한 기본지식
제5절 접객기술
제6절 판매원 역할의 중요성
6. 판매동선을 잡는 방법
판매성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판매동선(販賣動線)을 짧게 잡는 것이 중요하다.[경영학]접객판매실무(판매,고객,판매실무,판매원,소비자) , 접객판매 실무공학기술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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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7. 클로징(closing)의 원칙
클로징의 주요목적은 금액수수이다.
④ 포장대 위의 용구, 혹은 포장재료 등은 접객업무가 완료된 뒤에 반드시 원위치에 되돌려 놓아 둔다.
③ 접객업무가 끝난 후에는 제시된 상품을 반드시 원위치에 원상태로 되돌려 놓는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본위의 매장 레이아웃(layout) 계획이 수립되어 있어야 하지만, 아무리 훌륭한 동선설계가 되어 있더라도 행동하는 판매원의 자질 여하에 따라 그 결과 는 다양한 형태로 표출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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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공학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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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에서의 판매를 위한 접객판매 실무에 관한 내용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① 매장 안의 어디에 어떠한 상품의 진열 · 보관되어 있는가를 기억하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