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事例(사례), > kado8 | kado.or.kr report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事例(사례), > kado8

본문 바로가기

kad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2:08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ppt( 73 )



순서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시장 사례


목 차
1. 주사 주제의 定義(정이)
2. 조사 설계
3. 조사 실시
4. 통계
5. 結論
1. 조사 주제의 定義(정이)
신세계 EMART
국내 할인업계 중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기업.
93년 창동점을 Open한 이래 현재까지 1위자리를 고수.
매출, M/S, 이익, 효율성, 브랜드 인지도, 고객 선호도 등 전 부문에 걸친 평가에서 최고.
1. 조사 주제의 定義(정이)
고객의 다양한 요구
할인점의 change(변화)가 필수!!
새로운 marketing 전술의 necessity 증가
2. 조사설계
(1) 조사 목적 규정 이마트 죽전점
1. 이마트에 대한 인지도 파악
2. 이마트에 대한 소비자 태도 파악
3. 이마트에 대한 소비자 욕구 파악
4. 이마트과 타사 할인점에 대한 선호도 파악
5. 이마트의 할인점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marketing 전술 모색
2. 조사설계
(2) 데이터 수집 방법
죽전 이마트를 이용하는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이마트의 만족도 및 구매 實態를 파악해 보고, 새로운 marketing 전술을 ...

목 차
1. 주사 주제의 定義(정이)
2. 조사 설계
3. 조사 실시
4. 통계
5. 結論
1. 조사 주제의 定義(정이)
신세계 EMART
국내 할인업계 중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기업.
93년 창동점을 Open한 이래 현재까지 1위자리를 고수.
매출, M/S, 이익, 효율성, 브랜드 인지도, 고객 선호도 등 전 부문에 걸친 평가에서 최고.
1. 조사 주제의 定義(정이)
고객의 다양한 요구
할인점의 change(변화)가 필수!!
새로운 marketing 전술의 necessity 증가
2. 조사설계
(1) 조사 목적 규정 이마트 죽전점
1. 이마트에 대한 인지도 파악
2. 이마트에 대한 소비자 태도 파악
3. 이마트에 대한 소비자 욕구 파악
4. 이마트과 타사 할인점에 대한 선호도 파악
5. 이마트의 할인점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marketing 전술 모색
2. 조사설계
(2) 데이터 수집 방법
죽전 이마트를 이용하는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이마트의 만족도 및 구매 實態를 파악해 보고, 새로운 marketing 전술을 발견하고자 함.
데이터 수집 방법 : 설문조사 방법

(3) 표본 선정
A. 조사대상
이마트 방문 고객 중 무작위로 100명을 선정
B. 표본추출방법
비확률표본 방법에 의한 할당표본 추출방법
3. 조사 실시
(1) 조사 시 유의사항
응답자의 협력을 얻어내기 위해 결과 적인 응대가 필요.
주의사항, 주요용어, 전문용어를 숙지해 응답자가 질문하는 경우 확실하고 정확한 피드백.

(2) 데이터 수집
이마트(죽전점)을 방문한 고객들 중 100명을 무작위로 선정.
4. 통계
1. 이마트에 방문하시는 mean or average(평균) 횟수는 어느 정도 입니까①1주에 1회 미만 ②1주에 1회 ③1주에 2~3회④1주에 4~5회 ⑤1주에 6회 이상
4. 통계
2. 주로 이마트에는 누구와 함께 방문하십니까①배우자 ②부모 ③자녀 ④친구 ⑤이웃⑥직장동료 ⑦혼자 ⑧기타
4. 통계
3. 주로 어떠한 매체를 통하여 이마트를 알게 …(To be continued )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事例(사례),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_ppt_01.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_ppt_02.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_ppt_03.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_ppt_04.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_ppt_05.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사례,_ppt_06.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시장,事例(사례),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