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시장의 展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3:03
본문
Download : 휴대폰 시장의 전망.hwp
싸이언은 그 당시 50%가 넘는 점유율을 가진 애니콜에 이어 2위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으나 오로지 가격으로 PUSHmarketing 을 실시하는 원가 우위 전략(戰略) 으로 나갔다. 그 때 개발한 브랜드 네임이 CION이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휴대폰 시장의 전망.hwp( 13 )
휴대폰 시장의 展望
1. 지금까지의 휴대폰 시장 구조 , 2. 현재의 휴대폰 마케팅 (광고, 전략) , 3. 앞으로의 휴대폰 시장 전망, , FileSize : 29K , 휴대폰 시장의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시장 휴대폰 휴대폰






1. 지금까지의 휴대폰 시장 구조
2. 현재의 휴대폰 marketing (광고, 전략(戰略) )
3. 앞으로의 휴대폰 시장 展望(전망)
싸이언은 엘지그룹의 the gist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엘지정보통신(현 엘지전자와 합병)은 90년대 후반 삼성 애니콜이 모토로라를 추격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을 즈음에 화통과 프리웨이라는 이름으로 marketing 을 하다가 시장에서 애니콜에게 밀리며 새로운 브랜드로의 모색을 시도했다. 하지만 반도체 분야에서 연 1조원의 이익을 올리는 삼성전자의 자금력에 밀려 싸이언은 시장점(長點)유율도 올리지 못하고 높은 마진도 얻지 못하는 구조를 지니…(省略)
1. 지금까지의 휴대폰 시장 구조 , 2. 현재의 휴대폰 마케팅 (광고, 戰略) , 3. 앞으로의 휴대폰 시장 展望, , 파일크기 : 29K
순서
시장,휴대폰,휴대폰,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