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경영학] CRM /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7:23
본문
Download : [경영학] CRM.ppt
이렇게 볼 때 CRM 시스템 구축 단계는 크게 전략 수립, 시스템 구축, 데이터 수집 적재로 요약할 수 있따 이러한 CRM 구축<br>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br>...
![[경영학] CRM-9049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A%B2%BD%EC%98%81%ED%95%99%5D%20CRM-9049_01.gif)
![[경영학] CRM-9049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A%B2%BD%EC%98%81%ED%95%99%5D%20CRM-9049_02_.gif)
![[경영학] CRM-9049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A%B2%BD%EC%98%81%ED%95%99%5D%20CRM-9049_03_.gif)
![[경영학] CRM-9049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A%B2%BD%EC%98%81%ED%95%99%5D%20CRM-9049_04_.gif)
![[경영학] CRM-9049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A%B2%BD%EC%98%81%ED%95%99%5D%20CRM-9049_05_.gif)
다. 기업이 고객과 관련된 내외부 data(자료)를 analysis 통합해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특성(特性)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는 과정이다 CRM의 등장배경및 발전과정 기업간 경쟁이 심화되면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게 되고,고객의 관심다양화로 인해 등장하게됨 고객의 관심다양화로 틈세마케팅의 등장 IT기술의 발달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등장,이는 고객과의 독특하고, 개별적이며,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CRM으로 발전 CRM 프로세스 기능 CRM의 토대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CRM을 실행하는 전체 CRM 프로세스는 크게 전략 수립, 시스템 구축, 실행으로 요약할 수 있따 이 중 전략 수립 단계 및 시스템 구축 단계를 CRM 구축 단계로 볼 수 있따 한편, 시스템 구축 단계에서 데이터 수집 적재 단계를 분리시킬 수도 있따 데이터 수집 적재는 시스템 구축 단계에 포함된다고 볼 수 있으나, 그 중요성을 감안해 볼 때 독립시켜서 생각하는 것도 가능하다.경영학 CRM /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C...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C...
순서
Download : [경영학] CRM.ppt( 82 )
[경영학] CRM /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
설명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란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란 고객관계유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