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세계우수 광고 영화제 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1:56
본문
Download : 광고론.hwp
여러 명의 합창단이 지휘자의 지휘에 따라 혼다의 세계적인 준중형급 스테디셀러인 혼다‘civic' 자동차가 주행하는 도중에 발생하는 모든 소리를 아카펠라로 더빙해 내는 놀라운 영상이었다. 참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비주얼과 콘티를 보여줬다. 광고는 감미로운 음악과 꿈속 같은 전원의 모습과 다이내믹한 대자연의 이미지를 효능적으로 조합한 영상의 마지막…(drop)
, FileSize : 45568 , 광고론 세계우수 광고 영화제 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광고론감상문 광고페스티벌 광고론레포트 광고 세계광고대상




레포트/감상서평
광고론감상문,광고페스티벌,광고론레포트,광고,세계광고대상,감상서평,레포트
다. 이날 본 혼다의 광고는 총 3개었는데 세 개 모두 최고의 광고들이였다. 첫 번째 광고는 혼다가 중요하게 여기는 ‘아이디어’를 직원들의 귀에서 부풀어 오르는 풍선을 통해 형상화 한 광고였다. 태어나서 지금껏 이렇게까지 제품의 모든 면을 200% 돋보이게 하면서 제품이 가진 주요 성능들 역시도 200% 보여주는 광고는 보지 못했다. 내가 놀랜 것은 바로 탁월한 영상 구현력이 빚어낸 뛰어난 비주얼이었다., data(資料)크기 : 45568
Download : 광고론.hwp( 43 )
설명
광고론 세계우수 광고 영화제 감상문
순서
내가 이날 본 가장 멋진 광고는 이다음으로 나온 日本(일본)의 자동차 회사인 혼다社의 광고였다. 물론 내가 놀란 것은 합창단원들의 흉내내기 실력이 아니었다. 그리고 압권은 바로 그 다음에 나온 광고였다. 日本(일본)어를 거의 알아듣지 못하는 나 같은 사람도 ‘아, 이 광고가 막강한 아이디어 기업이란 이미지를 부각하고자 하는 광고구나’라는 걸 금방 눈치 챌 수 있게끔 해주는 좋은 광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