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MIXXO 미쏘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 > kado8 | kado.or.kr report

MIXXO 미쏘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 > kado8

본문 바로가기

kad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IXXO 미쏘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9:31

본문




Download : MIXXO 미쏘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Download : MIXXO 미쏘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46 )


MIXXO 미쏘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


MIXXO 미쏘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



MIXXO%20미쏘%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_pptx_01.gif MIXXO%20미쏘%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_pptx_02.gif MIXXO%20미쏘%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_pptx_03.gif MIXXO%20미쏘%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_pptx_04.gif MIXXO%20미쏘%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_pptx_05.gif MIXXO%20미쏘%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_pptx_06.gif
MIXXO,미쏘,브랜드,마케팅,SWOT,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IXXO
마케팅 전략(戰略) .
_SLIDE_2_
About SPA & MIXXO
Mixxo’s 경쟁사
Mixxo’s SWOT分析
Mixxo Man’s STP전략(戰略) 分析
Mixxo Man’s 4P 전략(戰略) 分析
Conclusion

Contents
_SLIDE_3_

About
SPA
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기획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여

중간단계 없는 유통 시스템을 통한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으로 재고 부담을 줄이며 고객 확보

다품종 소량방식으로 Fast Fashion 가능
구분

스페인
영국
日本
한국
시advantage유율(2xxx년)

20
16
11
2
매출성장률
패스트패션
16.1
13.5
14.7
77.4

산업平均(평균)
4.5
3.5
-3
4.7
`주요 국가별 패스트패션 시장 점유율과 성장률`
(단위: %)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_SLIDE_4_

About MIXXO
_SLIDE_5_

About
브랜드 개요
1947년 스웨덴 창립, 35개국 2000여 매장,2xxx년 한국 진출
쇼핑 특징
크기가 큰 가격표 저렴한 가격 강조
강점
다채로운 아이템, 저렴한 가격
약점
혼잡한 매장, 평범한 디자인, 다소 낮은 품질, 부족한 남성라인
_SLIDE_6_

About
브랜드 개요
1975년 스페인 창립, 79개국 1730여 매장,2008년 한국 진출
쇼핑 특징
시크하고 단순한 매장 구성
강점
만족스러운 품질, 세일 프로모션
약점
불친절, 동양인 체형에 안맞는 사이즈, 다소 높은 가격, 부족한 남성라인
_SLIDE_7_

About
브랜드 개요
1984년 日本 창립, 11개국 1100여 매장,2005년 한국 진출
쇼핑 특징
따뜻하고 정돈된 매장, 매주 월요일 신제품 입고
강점
비교적 많은 남성라인, 기본적인 스타일의 …(생략(省略))




MIXXO 미쏘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MIXXO 미쏘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MIXXO 미쏘 브랜드 마케팅 SWOT STP P전략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