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XO 미쏘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9:31
본문
Download : MIXXO 미쏘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Download : MIXXO 미쏘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46 )
MIXXO 미쏘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
MIXXO 미쏘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WOT,STP,4P책략analysis






MIXXO,미쏘,브랜드,마케팅,SWOT,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IXXO
마케팅 전략(戰略) .
_SLIDE_2_
About SPA & MIXXO
Mixxo’s 경쟁사
Mixxo’s SWOT分析
Mixxo Man’s STP전략(戰略) 分析
Mixxo Man’s 4P 전략(戰略) 分析
Conclusion
Contents
_SLIDE_3_
About
SPA
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기획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여
중간단계 없는 유통 시스템을 통한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으로 재고 부담을 줄이며 고객 확보
다품종 소량방식으로 Fast Fashion 가능
구분
스페인
영국
日本
한국
시advantage유율(2xxx년)
20
16
11
2
매출성장률
패스트패션
16.1
13.5
14.7
77.4
산업平均(평균)
4.5
3.5
-3
4.7
`주요 국가별 패스트패션 시장 점유율과 성장률`
(단위: %)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_SLIDE_4_
About MIXXO
_SLIDE_5_
About
브랜드 개요
1947년 스웨덴 창립, 35개국 2000여 매장,2xxx년 한국 진출
쇼핑 특징
크기가 큰 가격표 저렴한 가격 강조
강점
다채로운 아이템, 저렴한 가격
약점
혼잡한 매장, 평범한 디자인, 다소 낮은 품질, 부족한 남성라인
_SLIDE_6_
About
브랜드 개요
1975년 스페인 창립, 79개국 1730여 매장,2008년 한국 진출
쇼핑 특징
시크하고 단순한 매장 구성
강점
만족스러운 품질, 세일 프로모션
약점
불친절, 동양인 체형에 안맞는 사이즈, 다소 높은 가격, 부족한 남성라인
_SLIDE_7_
About
브랜드 개요
1984년 日本 창립, 11개국 1100여 매장,2005년 한국 진출
쇼핑 특징
따뜻하고 정돈된 매장, 매주 월요일 신제품 입고
강점
비교적 많은 남성라인, 기본적인 스타일의 …(생략(省略))
MIXXO 미쏘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MIXXO 미쏘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MIXXO 미쏘 브랜드 마케팅 SWOT STP P전략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