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내용의 표현과 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kado8 | kado.or.kr report

내용의 표현과 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kado8

본문 바로가기

kad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내용의 표현과 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8:17

본문




Download : 내용의 표현과 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추상어 : 어떤 대상의 특성(特性)이나 대상들 사이의 관계나 생각들을 나타내는 단어이다. 표현의 과정에서 단어를 효과(效果)적으로 선택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어휘력을 갖추어야 한다.
함축적 의미 : 단어의 지시적 의미와는 별도로 연상되는 의미이다.
추상어 : 어떤 대상의 특성(特性)이나 대상들 사이의 관계나 생각들을 나타내는 단어이다.
(3) 지시적 의미와 함축적 의미
지시적 의미 : 그 단어의 기본적 의미이다.
(4) 비유적 의미와 축어적 의미
비유적 의미 : 어떤 단어가 지닌 본래의 뜻과 다른 뜻으로 사용된 의미를 말한다.
(1) 구체어와 추상어
구체어 :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특정의(定義) 대상을 지시하는 단어이다. 표현의 과정에서 단어를 효과(效果)적으로 선택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어휘력을 갖추어야 한다.
(2) 일반어와 특수어
일반어 : 집단, 단체, 다수, 상위 종류에 속하는 사물을 가리키는 단어로 글 전체의 중심 생각이나 문단의 중심 생각을 표현하는데 효과(效果)적이다.

2. 문장의 구조와 문체
적절한 문장 구조의 선택은 효과(效果)적인 문체를 결정짓는 데 기여한다.
특수어 : 개체, 부분, 소수, 하위 종류의 사물을 가리키는 단어로 문단의 세부 내용이나 구체적인 생각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다.
(1) 문장의 구조 : 문장의 구조에는 기본 문형으로 된 단순 문장과, 기본 문형에 꾸미는 말을 첨가로 확장된 문장이 있다
(2) 문장의 다양성 : 문장의 길이나 구조를 變化시키거나, 문장의 확장과 결합을 이용하여 글을 효과(效果)적으로 표현할수있다
(3) 문장의 명료성 : 글을 쓸 때에는 불필요한 수식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노력해야하고 피동문과 명사화 구문을 꼭 사용할 때만 사용해야지 그렇지 않을 경우 표현의 명료성과 간결성을 해치게 된다
(4) 문장의 연결성 : 문장의 연결성은 문법적 연결성, 어휘적 연결성, 접속 관계에 의한 연결성으로 인해 실현된다 이것을 독자는 문장 사…(drop)
내용의%20표현과%20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1.gif 내용의%20표현과%20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2.gif 내용의%20표현과%20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3.gif
내용의 표현과 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내용의 표현과 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내용 표현과 수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
(1) 구체어와 추상어
구체어 :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특정의(定義) 대상을 지시하는 단어이다.
(3) 지시적 의미와 함축적 의미
지시적 의미 : 그 단어의 기본적 의미이다.
특수어 : 개체, 부분, 소수, 하위 종류의 사물을 가리키는 단어로 문단의 세부 내용이나 구체적인 생각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다.
(4)...

내용의 표현과 수정
Ⅰ. 내용 정리(arrangement)

1. 단어의 선택
표현의 과정에서 단어를 적절하게 선택하는 것은 효과(效果)적인 문체를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2) 일반어와 특수어
일반어 : 집단, 단체, 다수, 상위 종류에 속하는 사물을 가리키는 단어로 글 전체의 중심 생각이나 문단의 중심 생각을 표현하는데 효과(效果)적이다.내용의 표현과 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내용의 표현과 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내용,표현과,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내용의 표현과 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54 )


내용의 표현과 수정
Ⅰ. 내용 정리(arrangement)

1. 단어의 선택
표현의 과정에서 단어를 적절하게 선택하는 것은 효과(效果)적인 문체를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함축적 의미 : 단어의 지시적 의미와는 별도로 연상되는 의미이다.
축어적 의미 : 그 단어가 본래부터 지니고 있던 의미로 지시적 의미와 같은 뜻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