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책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성공기업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5:56
본문
Download : 글로벌 전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이론과 성공기업사례.ppt
글로벌 책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성공기업사례(instance)
글로벌 전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이론과 성공기업사례 , 글로벌 전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이론과 성공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전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이론과 성공기업사례
순서
글로벌 책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성공기업사례(instance)






CONTENTS
ABOUT
기업의 글로벌화 요인
WHY
기업의 글로벌화 요인
WHY
marketing 이란
WHAT
Difference
글로벌 marketing 이란
WHAT
marketing theory(이론) 및 戰略
표준화戰略
marketing theory(이론) 및 戰略
현지화戰略
marketing theory(이론) 및 戰略
4 P Mix
marketing theory(이론) 및 戰略
정성marketing
시기
방법
성공 instance(사례)
신제품 기획 시
culture인류학적 접근과 관찰
블랙앤드데커 전동공구
모엔의 샤워기헤드
marketing 戰略수립 시
드러나지 않는 무의식 조사
인스턴트 커피, 기아차 K7 작명
매출 감소 시
관찰 및 심층면접
LG세탁기, 애플스토어
성공 기업 instance(사례)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instance(사례)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instance(사례)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instance(사례) 애플
4P - Product
제조 회사 (instance(사례)수)
상품성
문제가되는점 수
종합 문제가되는점 수
통화품질
제품결함/고장
산업 mean(평균)
577
15.0
5.3
9.7
애플 (1,295)
671
13.4
6.5
6.9
삼성 (1,918)
390
16.2
5.4
10.7
HTC (217
583
14.0
5.1
9.0
팬택 (894)
531
15.9
5.1
10.8
KT Tech (109)
528
15.6
4.4
11.2
LG (1,035)
522
14.2
4.3
9.9
모토로라 (334)
463
15.3
4.0
11.3
성공 기업 instance(사례)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instance(사례)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instance(사례)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instance(사례) 애플
STP 戰略
전세계 시장에 동일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제품을 제공
전세계적인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디자인, 기능,
서비스 같은 product 측면에서 많은 연구와 개발 중
어느 특정 계층을 위해서가 아니라 전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전략과,국제,마케팅,기본이론과,성공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글로벌 전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이론과 성공기업사례.ppt( 84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