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LG탭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 > kado7 | kado.or.kr report

LG탭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 > kado7

본문 바로가기

kad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탭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21:13

본문




Download : LG탭북 마케팅전략 분석.docx












LG탭북%20마케팅전략%20분석_docx_01.gif LG탭북%20마케팅전략%20분석_docx_02.gif LG탭북%20마케팅전략%20분석_docx_03.gif LG탭북%20마케팅전략%20분석_docx_04.gif LG탭북%20마케팅전략%20분석_docx_05.gif LG탭북%20마케팅전략%20분석_docx_06.gif


marketing 분석
노트북과 태블릿의 융합,
CONTENTS

보고서 요약
I. 서론
1. 조사 목적
2. 주제 선정 배경
3. 기업 intro

II. 본론
1. 시장 상황 분석
1.1 전반적인 시장 상황
1.2 시장매력도
1.3 LG탭북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2. LG탭북 STP 분석
2.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2 표적시장설정(Targeting)
2.3 포지셔닝(Positioning)
3. LG탭북 marketing 믹스 4P책략분석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유통(Place)
3.4 촉진(Promotion)
(1) TV 광고
(2) PR
(3) 판매촉진
(4) 인적 판매

III. 結論(결론)

IV. 부록
1. 참고 자료(data)
2. 자료(data) 스크랩
3. 상품믹스표
4....



marketing 분석
노트북과 태블릿의 융합,
CONTENTS

보고서 요약
I. 서론
1. 조사 목적
2. 주제 선정 배경
3. 기업 intro

II. 본론
1. 시장 상황 분석
1.1 전반적인 시장 상황
1.2 시장매력도
1.3 LG탭북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2. LG탭북 STP 분석
2.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2 표적시장설정(Targeting)
2.3 포지셔닝(Positioning)
3. LG탭북 marketing 믹스 4P책략분석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유통(Place)
3.4 촉진(Promotion)
(1) TV 광고
(2) PR
(3) 판매촉진
(4) 인적 판매

III. 結論(결론)

IV. 부록
1. 참고 자료(data)
2. 자료(data) 스크랩
3. 상품믹스표
4. 지각도
보고서 요약

최근 스마트 제품에 대한 시장의 성장은 휴대폰에서부터 TV, PC, 에어컨 등의 생활 가전에 이르기 까지 광범위하게 이루어지고 있따 특히 태블릿PC 시장이 크게 성장했는데, 이와 동시에 PC 시장은 전에 없는 하락세를 기록하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컨버터블 PC 소비량 1,2위를 다투고 있는 LG전자 탭북(Z160)의 marketing 책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우선 시장매력도의 외형적 요인에서, 전 세계 PC 출하량이 13.9% 로 감소하였지만, 이러한 PC 시장의 불황적인 상황 속에서도 컨버터블 PC가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2013년 컨버터블 PC는 전체 노트북 PC 판매 비중에서 두 자릿수를 차지하였다.이에 PC 제조 기업들은 PC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되는 차세대 PC ‘컨버터블 PC’를 앞다투어 내놓았다. 또한 초기의 판매 부진에도 불구하고 2013년 1월을 기준으로 매달 50% 이상의 판매량을 늘려…(drop)


순서
LG탭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

LG탭북 마케팅전략 분석 , LG탭북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G탭북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LG탭북 마케팅전략 분석.docx( 11 )




설명


LG탭북,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LG탭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

다.
Total 12,11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