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탭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21:13
본문
Download : LG탭북 마케팅전략 분석.docx






marketing 분석
노트북과 태블릿의 융합,
CONTENTS
보고서 요약
I. 서론
1. 조사 목적
2. 주제 선정 배경
3. 기업 intro
II. 본론
1. 시장 상황 분석
1.1 전반적인 시장 상황
1.2 시장매력도
1.3 LG탭북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2. LG탭북 STP 분석
2.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2 표적시장설정(Targeting)
2.3 포지셔닝(Positioning)
3. LG탭북 marketing 믹스 4P책략분석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유통(Place)
3.4 촉진(Promotion)
(1) TV 광고
(2) PR
(3) 판매촉진
(4) 인적 판매
III. 結論(결론)
IV. 부록
1. 참고 자료(data)
2. 자료(data) 스크랩
3. 상품믹스표
4....
marketing 분석
노트북과 태블릿의 융합,
CONTENTS
보고서 요약
I. 서론
1. 조사 목적
2. 주제 선정 배경
3. 기업 intro
II. 본론
1. 시장 상황 분석
1.1 전반적인 시장 상황
1.2 시장매력도
1.3 LG탭북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2. LG탭북 STP 분석
2.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2 표적시장설정(Targeting)
2.3 포지셔닝(Positioning)
3. LG탭북 marketing 믹스 4P책략분석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유통(Place)
3.4 촉진(Promotion)
(1) TV 광고
(2) PR
(3) 판매촉진
(4) 인적 판매
III. 結論(결론)
IV. 부록
1. 참고 자료(data)
2. 자료(data) 스크랩
3. 상품믹스표
4. 지각도
보고서 요약
최근 스마트 제품에 대한 시장의 성장은 휴대폰에서부터 TV, PC, 에어컨 등의 생활 가전에 이르기 까지 광범위하게 이루어지고 있따 특히 태블릿PC 시장이 크게 성장했는데, 이와 동시에 PC 시장은 전에 없는 하락세를 기록하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컨버터블 PC 소비량 1,2위를 다투고 있는 LG전자 탭북(Z160)의 marketing 책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우선 시장매력도의 외형적 요인에서, 전 세계 PC 출하량이 13.9% 로 감소하였지만, 이러한 PC 시장의 불황적인 상황 속에서도 컨버터블 PC가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2013년 컨버터블 PC는 전체 노트북 PC 판매 비중에서 두 자릿수를 차지하였다.이에 PC 제조 기업들은 PC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되는 차세대 PC ‘컨버터블 PC’를 앞다투어 내놓았다. 또한 초기의 판매 부진에도 불구하고 2013년 1월을 기준으로 매달 50% 이상의 판매량을 늘려…(drop)
순서
LG탭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
LG탭북 마케팅전략 분석 , LG탭북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G탭북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LG탭북 마케팅전략 분석.docx( 11 )
설명
LG탭북,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LG탭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