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foundation의 바이블 - luxury gabba에 적용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7:25
본문
Download : 쇼핑몰_창업.ppt
다.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를 충족시켜주거나 근심거리를 해결해주든가, 아니면 머릿속의 상상을 충족시켜주는 테마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유용하다고 느끼게 하는 업체.
[갑바생각] 운동이라는 주요 관심사 충족, 몸매와 제품관련 근심거리 해결, 럭셔리 갑바를 입어서 변신되어지는 고객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운동관련 독특한 아이템도 접목시킬 수 있다
‘별볼일없어’ 보이는 업체들의 성장코드
개성이나 이념, 소속감 등을 대변해주는 자의식에 호소한 업체.
[갑바생각] 몸짱들의 특권을 마음껏 누리게 한다.
쇼핑몰_창업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별볼일없어’ 보이는 업체들의 성장코드
인간의 본능이라고 할 수 있는 감정과 ‘사랑’ 이라는 코드를 일치시킨 업체.
[갑바생각] alteration(변화) 된 남자친구의 모습을 통해 여자친구를 감동시키는 이벤트 등을 통해 사랑 이라는 코드를 일치시킨다. , 쇼핑몰 창업의 바이블 - luxury gabba에 적용하기경영경제레포트 , 쇼핑몰 창업 온라인쇼핑몰 인터넷쇼핑몰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쇼핑몰_창업.ppt( 35 )
순서
쇼핑몰 foundation의 바이블 - luxury gabba에 적용하기
쇼핑몰 創業의 바이블
LUXURY GABBA에 적용하기
성공쇼핑몰의 요건
소비자들을 매혹시키는 번뜩이는 아이디어
다른 쇼핑몰과는 다른 색깔을 가진 상품 아이템
差別화된 컨셉
[갑바생각] 만약 상품 아이템의 差別화가 초기에는 어렵다면 독특한 컨셉으로 의미부여를 통해 差別화할 수 있다
‘별볼일없어’ 보이는 업체들의 성장코드
품질이나 서비스상의 우위보다는, 고객의 체험이나 인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테마에 의해 성패가 좌우된다된다.
온-라인 시장의 무한한 가능성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과 취급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을 무기로 틈새를 장악…(skip)
쇼핑몰,창업,온라인쇼핑몰,인터넷쇼핑몰,경영경제,레포트






쇼핑몰_foundation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before & after 변신코너)
‘별볼일없어’ 보이는 업체들의 성장코드
각각의 주어진 상황에 따라 있을 법한 죄책감을 벗겨주거나 자부심을 안겨주는 업체, 소위 ‘도덕과 가치’를 일깨워주는 업체
[갑바생각] 운동을 함으로써 사회적으로 환원할 수 있는 일, 봉사활동 등의 도덕과 가치를 일깨워줄 컨텐츠 구상
‘별볼일없어’ 보이는 업체들의 성장코드
고객들의 머릿속에 다른 컨셉으로 접근하여 소비습관을 바꾼 업체.
[갑바생각] 운동에 럭셔리갑바패션을 포지셔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