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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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0 0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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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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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ext Culture Of China
Introduction
NC Soft & Lineage2
1
Market in Taiwan
2
Hardships in China
3
Strategy for reposition
4
事例선정이유
진출 2003. 1
낮아지는로열티, 지분율,
접속자 수 감소
china(중국) 시장 고전
진출 2000. 7
月472,000
여명의 접속자
동시접속자 144,000 여명
대만진출 성공
Lineage2
NC soft
Taiwan market
China market
NC소프트 & Lineage2
NC소프트
- 1997년 3월 창립, 국내최고의 온 라인 게임 업체
- 주력 제품 : 리니지, 길드워
리니지
- 1998년 국내서비스 처음 , 2003년 리니지2 출시
- 전 세계적으로 동시접속자수 30만명 이상
- 대만, 미국, 日本 , 홍콩 등 세계 각지에 진출
MMORPG란
- Massive-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 주요 고객 : 하드코어 유저, 20~30대 남성
- 높은 개발비, mean or average(평균) 2~3년의 개발기간, 월 정액제
Lineage2만의 차별화
커뮤니티
Graphic
Uni-map
Interface
공성전
독보적
MMORPG 게임시장
소비자를 만족 시켜주는 다양한 게임 시스템
국내 최고수준의 그래픽 및 프로그램(program]) 연동 시스템
Lineage2 진출상황
대만 진출 상황
D
B
C
A
2000.07 대만 진출
Equity : Nc soft 49%
Gamania 51%
月 472,000 명 접속자
동시접속자 144,000명
다양한 현지화 戰略
패키지 게임이 주(主)였던 게임시장을 공략하…(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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