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시대의 文化(culture) 마케팅과 인간의 의식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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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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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종래의 극장과는 달리 여기서 말하는 공연은 입장권을 내고 들어온 사람 하나하나의 체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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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시장이라는 지리적 공간에서 물품의 교환을 가능케 한 것이 돈이었던 것처럼, 디지털 혁명은 사이버스페이스에서 culture적 체험을 상품으로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사이버스페이스가 전방위적인 의사소통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culture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얼굴을 서로 맞대고 하는 전통적인 의사소통 형식의 비중이 점점 떨어지고 인간관계에 미치는 影響(영향)력도 그만큼 줄어들고 있다
사이버스페이스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culture 상품이 앞으로 공연될 수 있는 새로운 세계무대이다. 하드웨어와 스프트웨어를 구…(To be continued )
접속 시대의 文化(culture) 마케팅과 인간의 의식구조에 대한 資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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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사이버스페이스의 가상세계 안에서는 흥미롭고 신나는 체험에 관심이 많고 온 라인 세계와 오프라인 세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들 수 있고, 새로운 현실에 자신의 인격을 재빨리 適應(적응)시킬 수 있는 새로운 인간형이 탄생하고 있다
그동안 사이버스페이스 접속의 문제는 협소한 차원에서 이해되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모든 공연이 그러하듯이 여기서도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표를 사고 회원으로 가입하고 회비를 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