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카드 합격 자기introduction서(영업관리, 2011년 하반기) > kado7 | kado.or.kr report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카드 합격 자기introduction서(영업관리, 2011년 하반기) > kado7

본문 바로가기

kad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카드 합격 자기introduction서(영업관리, 2011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4:20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카드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 2011년 하반기).hwp




특히 작년 11월 “연평도 포격도발” 사건은 평생 접하지 못할 위기였습니다.현대카드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현대카드만의 새로운 조직文化(culture) 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부대의 중심에서 작전임무 수행에 필요한 우선적인 임무를 진행하였습니다. 군대文化(culture) 가 존재하는 장교 후보생 생활에 슬기롭게 適應(적응)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바로 동료들이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20현대카드%20합격%20자기소개서(영업관리,%202011년%20하반기)_hwp_01.gif





순서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ROTC 조직 속에서 끈끈한 동기애를 발휘했던 것처럼 현대카드 조직 안에서 동료사원들과 공동체의식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입사 후에도 막연하게 “성공하는 영업사원이 되겠다. 갑작스런 위기가 닥쳐오면 누구나 당황하게 마련입니다. 또한 무작위 발표자 선정에 대비하기 위해 팀원들과 함께 PT준비를 하였습니다. 또한 조직 내에서의 엄격한 선후배관계와 장교후보생이라는 신분은 나 자신보다는 조직을 먼저 생각해야했습니다. 같은 環境 속에 있는 동료들과 함께 있었기 때문에 서로 의지하고 협력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10Km 1시간 내 주파”라는 구체적인 목표(goal)를 세우기로 했습니다. 이 사건을 극복해가면 제가 느낀 점은 바로 조직에 대한 책임감입니다. 오히려 현실을 받아들이고 문제해결에 대한 자신의 모든 역량을 투입해야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마라톤에 도전하고자 마음먹은 이상 중간에 포기한다는 것은 자신과의 약속을 어기는 것이었습니다. 조장인 제가 PTdata(자료)를 혼자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조원이 모여 PT리허설과정을 한명씩 녹화하면서 전원이 PT발표자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저는 침착하게 병력들의 불안한 마음을 안정시키고, 현 상황에서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었습니다. 구체적인 목표(goal)를 세우고 나니 그 목표(goal)에 대한 도전의식과 열의가 강열하게 생겼습니다.2. 새로운 變化(변화)에 잘 適應(적응)했던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에 대해 기술하십시오 [600자 이내]대학생신분에서 ROTC 장교후보생으로의 變化(변화)는 새로운 도전이었습니다. 저는 조원들을 불러 모아 토의를 이끌어내며 기업선정에서부터 실무자 인터뷰, 최종課題 PT발표까지 일련의 과정을 계획하였습니다.




1. 예상하지 못한 문제에 접했을 때 효율적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십시오 [600자 이내]연평도 포격도발 사건[ “연평도 포격도발” 사건, K-9 포병부대의 위기 ]장교복무시 부대를 이끄는 리더로서 위기를 대하는 자세를 배웠습니다. 처음에는 2~3Km를 뛰는 것조차 힘이 부치고, 숨이 차올라서 “누가 시켜서 하는 거 아닌데 그만 둘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 또한 이를 PERT차트로 구성하여 계획이 진행됨에 따라 하나하나 체크해가면서 프로젝트를 진행시켰습니다. 비록 1등으로 들어오지는 못했지만, 목표(goal)달성이라는 자신만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동료들과 서로의 고민거리를 공유하고 같은 일원으로서의 소속감을 높이면서 ROTC 조직원으로서의 단합력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카드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 2011년 하반기)영업마케팅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introduction서 입니다. 개인의 성과보다는 제가 속한 부서의 성과달성을 더 먼저 고려하는 현대카드사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4. 본인이 가장 열정을 가지고 수행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십시오 [600자 이내][ 10Km 마라톤 52분 42초 ]체력적으로 강인해지고 싶은 열망을 가지고 10Km마라톤에 도전하였습니다. 조장이 되어 당시 문제가되는점 은 프로젝트 계획이 장황하여 팀원 간의 공유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다는 것과 프로젝트 PT발표자가 발표 하루 전에 선정된다는 문제가되는점 이 있었습니다.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영업마케팅,자기소개


감사합니다!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카드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 2011년 하반기).hwp( 44 )


설명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카드 합격 자기introduction서(영업관리, 2011년 하반기)


자기소개/영업마케팅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사건당시 상부에서는 K-9 자주포를 즉시 출동시키라는 지시가 내려왔고, 국가경계태세가 격상된 상황은 부대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ROTC 후보생에게는 조직을 대표한다는 책임감과 엄격한 조직文化(culture) 를 요구되었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 文化(culture) 에 適應(적응)하고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조직 내 구성원들과 함께하는 사고가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조직에서 리더의 자리에 있게 되면 당황하는 것조차 사치입니다. 그 결과 기존에 가지고 있던 체력수준을 극복하고 10Km를 52분대에 주파하였습니다. 당황한 병력들은 어쩔 줄 모른채 저만 쳐다보고 있었습니다.앞으로 현대카드 속에서 혼자서 하는 업무보다는 협력을 통해 추진하는 업무가 많을 것입니다. 힘들고 지칠 때 매순간마다 자신이 세운 목표(goal)를 확인하면서 “목표(goal)를 성취하겠다는 의지”를 되새겼습니다.3. 공동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하여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일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십시오 [600자 이내][ 팀프로젝트 전원 A+학점 획득 ]학부시절 MIS 전공수업 수강 시 “CRM 서비스 기업事例(사례)分析” 프로젝트에 대한 조장을 맡았습니다. 최종 課題 수행 후 전공 교수님으로부터 “Excellent라는 칭찬과 함께 전원 A학점을 받는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영업관리 업무를 하는데 있어 현대카드사원으로서 책임감을 발휘하여 어떠한 위기도 극복해나가는 진취적인 자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라는 생각보다 “입사 후 3년 내 1등의 영업실적을 달성하겠다.” 는 구체적인 영업실적 목표(goal)를 세워 업무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Total 12,11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