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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성공 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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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8 1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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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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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시스가 선택한 유통 정책과 가격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퍼시스 , 마케팅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퍼시스

Ⅰ. 개 요

Ⅱ. 회사 개요
ⅰ.사무가구 전문업체
ⅱ. 주요 취급품목
ⅲ. 본사 및 공장
ⅳ. 전년도(2003년) 매출
ⅴ.임직원수(2003년)
ⅵ. 관계회사

Ⅲ. 과거 가구업계 유통구조의 대표적 問題點

Ⅳ. 퍼시스가 선택한 유통정책
ⅰ. 본사는 판매를 하지 않고, 대리점만 판매
ⅱ. 대리점은 장기적인 판매전담 파트너
ⅲ. 매출의 증대 = 대리점 수 x 영업사원의 수
ⅳ. 대리점 무재고, 무창고, 무차량, 무납품
ⅴ. 가격 정책의 일관성

Ⅴ. 결 론
-- 출처



일반적으로 한 브랜드 대리점으로 5년이상 대리점을 존속하기는 쉽지 않다. 퍼시스의 경우 5년 이상 영업을 지속하고 있는 대리점의 비중이 72%이고, 10년이상 대리점도 32%로서, 이러한 대리점은 장기적인 관계속에서…(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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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시스가 선택한 유통 정책과 가격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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