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국제마케팅 > kado6 | kado.or.kr report

국제마케팅 > kado6

본문 바로가기

kad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0:19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_161304.hwp




marketing goal(목표) 를 세우고, 표적시장을 고르고, 표적시장에 맞는 marketing 전 략을 개발하고, marketing 성과와 goal(목표) 를 통제한다.
(이탈리아)

- culture적 차이를 고려한 제품strategy 변…(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국제마케팅이란 한나라 이상의 소비자나 실수요자(user)를 향하여 그 기업의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을 ...
순서







다.
※수출marketing (export marketing) 또는 해외
marketing (foreign marketing)

●국제marketing 은 국내marketing 과 크게 다르지 않다. (표적시장이 나라밖에 있다는 차이)

▣ 국제marketing 에서의 주요 결정사항


국제marketing
environment(환경) 의 평가

해외진출
여부의 결정

어느 시장에
진출할것인
가를 결정






















진출방법의 결정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결정

marketing 조직의
결정





1. 국제marketing environment(환경) 의 평가
1) 경제environment(환경)
(1) 인구
(2) 산업구조
- 어떤 상품을 필요로 하느냐
xxx2; 자급자족형 경제
xxx3; 원료수출형 경제
xxx4; 개발도상 경제
xxx5; 산업경제
(3) 소득분포
- 어떤 상품을 구매하느냐
- 예 : 인도(고급승용차 같은 사치품)

2) 정치·법률environment(환경)
- 정치적 안정성, 노사문제, 외국기업에 대한 태도
- 조세와 관련된 문제
- 외환, 수입, 가격에 대한 규제 등
- 정부의 효율성

3) cultureenvironment(환경)
- 나라 고유의 가치관, 관습, 금기사항 등을 고려
★ 독일에서 맥스웰하우스 광고(위대한 미국의 커피)의 실패
★ 프랑스에서 맥도널드의실패
★ 프랑스 남편은 아내보다 화장품을 거의 배 가까이 쓴다.

설명
●국제마케팅이란 한나라 이상의 소비자나 실수요자(user)를 향하여 그 기업의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을 ... , 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국제마케팅_161304.hwp( 82 )



국제마케팅_161304_hwp_01.gif 국제마케팅_161304_hwp_02.gif 국제마케팅_161304_hwp_03.gif 국제마케팅_161304_hwp_04.gif 국제마케팅_161304_hwp_05.gif 국제마케팅_161304_hwp_06.gif

국제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국제marketing 이란 한나라 이상의 소비자나 실수요자(user)를 향하여 그 기업의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을 주도하는 기업활동의 행위이다.
★ 붉은색의 선호 차이(中國 vs 아프리카)
★ 남편이 집에 없을 때 판매원이 부인을 방문하면 안 된다된다.
Total 12,0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