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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평양화장품의 文化(culture) 마케팅 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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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8 0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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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 오락, 미디어 산업 (Entertainment and Media)이라고 지칭되는 것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따 곧 이러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의 영역을 적극 marketing 함으로써 21 세기(世紀) 의 소비자는 문화소비자라고 부르기에도 부족함 이 없을 것이다.
다.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레포트 쓰시길 바랍니다. `설화수=한국의 또 다른 문화`라는 컨셉으로…(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태평양화장품이 어떤 역싸를 가지고 있는지 사회공헌활동은 얼마나 하는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 어떠한 마케팅을 하는지 태평양화장품의 각 브랜드에 대한 각기 다른 컨셉트를 통한 文化(culture) 마케팅에 마주향하여 요약했습니다. 이제 각 브랜드에 대한 각기 다른 컨셉트를 통한 문화 marketing 에 관련되어 알아보고자한다. 하지만 아직은 대다수 장르들이 산업화의 초기 단계에 있따 성숙기로 접어들기 위해서는 장기적/단기적 marketing 이 모두 필요하며 적극적인 투자차원에서 문화산업을 끌고 나가야 한다. 현대사회가 주는 스트레스, 같은 문화를 즐기는 사람들간의 동질감, 소속감등은 과거의 어느 시대보다도 문화를 즐기려는 욕구를 팽창시켰으며, 문화산업의 성장은 세계적인 추세이다. 문화의 영역도 넓어져서, 고전적인 예술분야 외에도, 연극, 영화, 공연예술, 전시, 퍼포먼스, 텔레비전, 라디오, 음반 그리고 게임까지도 포괄하여 전체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구상하기도 한다. 한편 문화산업의 양적 팽창도 중요하지만 질적으로도 성숙해야 한다. , 태평양화장품의 문화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레포트(report) 쓰시길 바랍니다.

Ⅵ. 문화marketing 事例(사례)

태평양의 지속적인 성장에는 기능성 화장품시장을 선점한 ‘아이오페’, 고가 화장품 시장 및 백화점 시장에서의 브랜드로 성공한 ‘설화수’와 ‘헤라’, 친근하고 대중적인 이미지를 가진 ‘라네즈’등 다양한 타겟시장을 대상으로하는 개별 브랜드의 성공으로, 하나의 브랜드에 의존하지 않는 안정성을 가졌고, 각 분야별 선도적인 진입으로 시장 지배력을 가지게 되었다.태평양화장품의 文化(culture) 마케팅 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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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선정이유

Ⅱ. 태평양 화장품 기업 紹介
1. 태평양의 연혁
2. 태평양의 歷史(역사)
3. 기업이념
4. 로고

Ⅲ. 태평양 화장품 위기 대처 事例(사례)
1. 구조조정
2. 구조조정 후

Ⅳ. 사회공헌 활동
1. 여성과 아동의 행복가꾸기
2. 더 나은 복지세상 가꾸기
3. 아름다운 environment(환경) 가꾸기 & 우리 들꽃 사랑
4. 참여하는 나눔

Ⅴ. 문화marketing 槪念

Ⅵ. 문화marketing 事例(사례)
1. 설화수
2. 설록차
3. 아이오페
4. 라네즈 (라네즈 걸)
6. The Others

Ⅷ. conclusion(결론)

문화투자관점에서의 문화marketing 으로 문화자체가 marketing 의 주체가 된 것이 ‘문화를 위한 marketing (Marketing for Culture) 이다. 그리고, 지속적인 기술개발 및 리뉴얼(renewal)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켰다.


태평양화장품이 어떤 역사를 가지고 있는지 사회공헌활동은 얼마나 하는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 어떠한 마케팅을 하는지 태평양화장품의 각 브랜드에 대한 각기 다른 컨셉트를 통한 문화 마케팅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1. 설화수
가장 한국적인 프래스티지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는 화장품하면 떠오르는 방송광고를 하지 않고, 35세 이상의 상류층 중년 여성을 겨냥하는 보수적인 marketing 방식을 선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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