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온 라인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7:24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doc
맥도날드는 99년 5월 시카고에 2만5천번째 매장을 개장한 맥도날드는 현재 121개국에 2만 9천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푸드 서비스 업체입니다.
적어도 음식에서만큼은 각 지역의 고유한 맛을 살려야 한다는 맥도날드의 잭 그린버그(Jack M. Greenberg) 회장의 주장은 각 나라의 입맛을 최대한 존중하여 맥도날드가 세계적으로 성공할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메인 화면에 I`m lovin`it 이란 문구와 광고 음악이 나옴으로서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맥도날드를 떠올릴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세계어디서나 똑같은 만족으로 전해지는 맥도날드 세계 어디서나 똑같이 경험할 수 있는 맥도날드만의 가치입니다.
맥도날드의 새로운 광고를 보시면, 등장하는 지구촌의 모든 사람들은 일상 생활에서 즐거움을 찾고,
그…(투비컨티뉴드 )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 ,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
순서
다. 또한 맥도날드는 세계 최초로 공산국가에 진출한 햄버거 레스토랑이기도 합니다.맥도날드온 라인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doc( 51 )
설명




맥도날드온 라인마케팅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맥도날드 - 온-라인 marketing
1. McDonald`s International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회사introduce를 들어가서 보면 맥도날드의 歷史(역사)는 1955년, 믹서 판매업자인 레이크록(Ray A, Kroc)이 딕 맥도날드와 맥도날드형제를 방문, 프랜차이즈 판매권을 사들여 공동경영에 나선 것으로부터 처음 되었고, ‘맥도날드’란 이들 형제의 이름을 딴 것으로, 새로운 관념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맥도날드’에서 originate 하였다고 introduce되어 있습니다. 1982년 유고슬라비아와의 계약체결로 처음 된 맥도날드의 공산국가 진출은 1990년 모스크바, 1992년 베이징에 세계 최대 규모의 매장을 개점하면서 더욱 확실한 기반을 맥도날드의 goal(목표) 는 세계 최고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이 되는 것이며 최고가 된다는 의미는 뛰어난 품질, 서비스, 청결 그리고 가치를 제공해서 각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웃는 얼굴로 만드는 것입니다.
I`m lovin`it 이란
일종의 감탄사로 최고로 기분 좋은 상태, 최고로 만족한 상태를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