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소집단학습방법에 관해 > kado6 | kado.or.kr report

-소집단학습방법에 관해 > kado6

본문 바로가기

kad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집단학습방법에 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2:52

본문




Download : -소집단학습방법에 관해.hwp




이 경우에도 교사는 학습 자들의 property(특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property(특성)에 맞는 역할을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
2.상황은 각기 다른 사람들의 요구, 욕구 등이 담긴 의미 있는 것이어야 한다.
3.역할놀이 학습의 상황은 가능한 한 학습자 주변에서 선택하여 그들에게 친숙한 인상을 줄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 , -소집단학습방법에 관해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소집단학습방법에 관해.hwp( 12 )


-소집단학습방법에 관해

...
상황설정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한다.
4단계: 실연
역할놀이자가 역할을 실행할 때 연기력이 아닌 그 역할을 통해 제시한 아이디어가 무엇인 가에 초점을 두어야 한다.
1.상황은 단순한 것으로 선정하되 단 하나의 문제를 다루는 것이어야 한다.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1단계: 역할놀이의 상황설정


설명


-소집단학습방법에%20관해_hwp_01.gif -소집단학습방법에%20관해_hwp_02.gif -소집단학습방법에%20관해_hwp_03.gif -소집단학습방법에%20관해_hwp_04.gif -소집단학습방법에%20관해_hwp_05.gif -소집단학습방법에%20관해_hwp_06.gif




◉역할놀이를 위한 절차와 방법
1단계: 역할놀이의 상황설정
상황설정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한다.
2단계: 역할놀이 참가자의 선정
교사가 학습자들의 역할을 임의로 정해주는 것이 순서일 것이다.
5단계: 토의 및 평가
문제…(생략(省略))


◉역할놀이를 위한 절차와 방법


다.
3단계: 역할놀이 장면과 observation자 준비
역할놀이 학습의 배역이 성격 및 property(특성)을 잠시 동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그 배 역의 property(특성)과 관련하여 다른 역할을 맡은 사람들과의 관계를 고려하여 준비하게 한다.
◉역할놀이를 위한 절차와 방법1단계: 역할놀이의 상황설정 상황설정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한다. 부자연스러움과 어색함이 당연한 것이라는 점을 인식시켜야 한 다. 그리하여 그 학습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독특한 생각을 서로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야 한다.
Total 12,0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