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업establishment 과해외marketing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0:28
본문
Download : 안경사업창업과해외마케팅사례.hwp
④ 정기적인 mail이나 전화를 통하여 제품 사용을 체크한다. 제품 사용 시 일정 가격별로 Point를 주고, 신입회원을 introduction하고 제품구입을 유도했을 시 일정 Point를 주어, 안경 및 선글라스의 무료 제공과 해외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3-4. 사업추진일정 계획 및 GGS의 Master Plan
2000
2001
11
12
1
2
3
4
5
6
1. 법인설립
2. 사무실확보 및 자재구입
3. 자금확보
4. 인력확보
5. web구축
6. 우편 및 택배서비스 회사와의 교섭
및 계약
7. 제조업체 및 직영안경점 교섭 및 계약
8. 시험운용 및 문제점(問題點) improvement
9. 수주 및 생산개시
내용
일정
3-5. 추정손익계산서
(단위: 백만원)
구 분
2001 년도
%
2002 년도
%
2003 년도
%
매 출 액
270
650
1100
매출원가(-)
130
300
500
판매관리비(-)
120
152
178
영 …(skip)
안경사업establishment 과해외marketing instance(사례)에 대화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소비자가 원할 시 전액환불제를 실시한다.안경사업establishment 과해외marketing instance(사례)
순서
3) A/S
① 완벽한 A/S를 실시하여 전자상거래 시 발생할 수 있는 신뢰도 문제를 해결하며 제품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도록 한다.안경사업창업과해외마케팅사례 , 안경사업창업과해외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안경사업establishment 과해외marketing instance(사례)






설명
Download : 안경사업창업과해외마케팅사례.hwp( 18 )
,경영경제,레포트
다.
안경사업창업과해외마케팅사례에 대화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② 제품에 불만이 있을 시 무보상 완전 교체를 해준다.
4) CI (Customer Incentive) 전술
소비자 업적성과(point) 제도를 실시하여 소비자의 관심으로 유도하고 수요의 Return을 도모한다.
③ 첫 제품을 배달 할 때, Return 봉투를 동봉하여 제품에 하자가 있을 때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