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3:58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6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순서






_SLIDE_1_
marketing 조사론
_SLIDE_2_
목차
1. 조사의 배경, 의사결정문제,
연구문제 및 가설 설정
조사의 범위, 조사기간
2. 조사디자인과 자료(data)수집방법
조사디자인
자료(data) 수집방법(FGI, 서베이법)
3. 데이터 分析(분석)
4. 결론 및 문제 해결 plan
_SLIDE_3_
1. 조사 배경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평균) 관중 수
2005
240
2,873,351
11,972
2006
275
2,448,128
8,806
2007
254
2,746,749
10,814
2008
253
2,945,400
11,642
2009
256
2,811,651
10,983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평균) 관중 수
2005
517
3,640,690
7,042
2006
518
3,240,992
6,257
2007
517
4,4...
_SLIDE_1_
marketing 조사론
_SLIDE_2_
목차
1. 조사의 배경, 의사결정문제,
연구문제 및 가설 설정
조사의 범위, 조사기간
2. 조사디자인과 자료(data)수집방법
조사디자인
자료(data) 수집방법(FGI, 서베이법)
3. 데이터 分析(분석)
4. 결론 및 문제 해결 plan
_SLIDE_3_
1. 조사 배경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평균) 관중 수
2005
240
2,873,351
11,972
2006
275
2,448,128
8,806
2007
254
2,746,749
10,814
2008
253
2,945,400
11,642
2009
256
2,811,651
10,983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평균) 관중 수
2005
517
3,640,690
7,042
2006
518
3,240,992
6,257
2007
517
4,410,340
8,531
2008
518
5,636,191
10,860
2009
549
6,347,547
11,562
K 리그
프로야구
_SLIDE_4_
1. 조사 배경
_SLIDE_5_
1. 문제 징후와 의사결정 문제
문제 징후: 프로야구의 관중 수는 증가하고 있는데 반해 K 리그 관중 수는 증가되지 못하고 다소 정체되고 있다아
의사결정문제: K리그 관중 수를 늘리기 위한 plan은 무엇인가
_SLIDE_6_
2. 연구문제 목록
K리그의 평소 이미지는 어떠한가
K리그 홍보가 관람객 수에 influence을 미치는가
스포츠경기를 관람할 때 누구와 동행하는가
고객들은 서포터즈 위주의 응원文化(culture) 에 대한 인식은 어떠한가
K리그 관중의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은 어떠한가
K리그를 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K리그 내에 유치되어있는 부대시설의 상태는 어떠한가
스포츠 경기 관람에 있어서 응원文化(culture) 가 influence을 미치는가
_SLIDE_7_
2. 가설 설…(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