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대형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6:17
본문
Download : SSM,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SSM,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SM,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SM 대형마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SSM,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0 )
SSM,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SSM,대형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창
조
적
파
괴
_SLIDE_2_
서론 현 상황 analysis
본론 1 규제가 필요한가
본론 2 규제가 있다면
결론
목차
2
_SLIDE_3_
00. 서론 - 상황analysis
대형마트 규제 도입의 주요 실태
1996년 유통시장 개방→ 중소유통점 생존 위협
SSM이 대도시에 이어 지방 중도시진출
→ 중소유통점 및 재래시장과의 갈등 확산
정치권은 SSM을 강자로 영세상인을 약자로 규정
→ssm 규제 관련 법안
→시장 진출을 억제하여 영세상인이 보호되고 서민경제가 활성화되는 듯한 태도를 보이고 있음
1996년 유통시장 개방
대형유통점의 급성장
SSM이 중소도시로 확대
강자 vs 약자
대형마트 영세상인
SSM 재래시장
3
_SLIDE_4_
00. 서론 - 상황analysis
유통산업 발전법 개정안
자政府(정부)터 오전 8시까지 영업시간을 제한
&
월1일 이상의
의무휴업일
4
_SLIDE_5_
규제는 필요하지 않다!
본론1
5
_SLIDE_6_
한국 유통업의 노동생산성은
Japan의 34%,
미국의 29%,
프랑스의 34%
-` OECD 회원국 중 최하위수준
참조: 대한상공회의소, 21世紀 유통산업정책방향 중
What
6
유통구조적 측면(1)
_SLIDE_7_
Why
1.생계의존형 중소유통업
2. 유통 인프라 부족
3. 비효율성
7
유통구조적 측면(2)
_SLIDE_8_
유통구조적 측면(3)
8
유통업 사업체의
99.4%가 중소유통
4인 이하 점포 = 91.3%
생계의존형
유통업자 과다
낮은 생산성
비효율성
-복잡한 유통구조
-유통구조 간
정보공유의 어려움
-불필요한 비용상승
유통 인프라 미흡
소비수요는 급증
-유통전문인력 부족
-유통/물류 정보화 미흡
유통-제조업간
협업의…(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SSM,대형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