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marketing ] DIY 아기용품 사업계획 > kado5 | kado.or.kr report

[marketing ] DIY 아기용품 사업계획 > kado5

본문 바로가기

kad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DIY 아기용품 사업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9:32

본문




Download : [마케팅] DIY 아기용품 사업계획.ppt





Business model
- 부모가 직접 만드는 동화책 및 학습용 교재
- 각종 애니매이션을 활용한 유아의 교육용 program을 직접 제작함
- 전광판 같은 매체를 활용한 아이의 다양한 사고능력 개발

사업비용 및 상품개발전략(戰略)
구체척인 사업…(To be continued )
[marketing ] DIY 아기용품 사업계획





[마케팅]%20DIY%20아기용품%20사업계획_ppt_01.gif [마케팅]%20DIY%20아기용품%20사업계획_ppt_02.gif [마케팅]%20DIY%20아기용품%20사업계획_ppt_03.gif [마케팅]%20DIY%20아기용품%20사업계획_ppt_04.gif [마케팅]%20DIY%20아기용품%20사업계획_ppt_05.gif [마케팅]%20DIY%20아기용품%20사업계획_ppt_06.gif



사업계획/기타

다.
[마케팅] DIY 아기용품 사업계획 , [마케팅] DIY 아기용품 사업계획기타사업계획 , 마케팅 DIY 아기용품 사업계획





[marketing ] DIY 아기용품 사업계획



순서
마케팅,DIY,아기용품,사업계획,기타,사업계획

Download : [마케팅] DIY 아기용품 사업계획.ppt( 61 )


설명
CONTENTS 사업개요 1 2 사업비용 및 상품개발 3 4 SWOT analysis 5 결점 해결방법 및 수익성 방향 6 비즈니스 모델 기존시장 및 경쟁자analysis 전반적 사업개요 기존시장에 대한 差別화전략(戰略) (red ocean 시장 내 Blue ocean 창출) DIY(Do it yourself) 아기용품 시장의 environment(환경) 적인 effect(영향) (멜라닌 문제등) 친environment(환경) 소재를 사용한 아기들의 각종 질병 예방 및 위생상태 유지 20~30 대 영유아를 가진 부모들의 아기에 대한 애정도 높힘 DIY, 즉 직접 제작하므로 비용저렴 제작이 간편하여 시간낭비 줄이고 믿을수 있음 Internet을 활용한 기존 오프라인 및 온-라인 시장의 활성화 Business model - 아직까지 시장에 출시되지 않은 DIY유모차 - 신소재를 활용한 젖병 ...

CONTENTS
사업개요
1
2
사업비용 및 상품개발
3
4
SWOT analysis
5
결점 해결방법 및 수익성 방향
6
비즈니스 모델
기존시장 및 경쟁자analysis
전반적 사업개요
기존시장에 대한 差別화전략(戰略) (red ocean 시장 내 Blue ocean 창출)

DIY(Do it yourself) 아기용품 시장의 environment(환경) 적인 effect(영향) (멜라닌 문제등)

친environment(환경) 소재를 사용한 아기들의 각종 질병 예방 및 위생상태 유지

20~30 대 영유아를 가진 부모들의 아기에 대한 애정도 높힘

DIY, 즉 직접 제작하므로 비용저렴

제작이 간편하여 시간낭비 줄이고 믿을수 있음

Internet을 활용한 기존 오프라인 및 온-라인 시장의 활성화

Business model









- 아직까지 시장에 출시되지 않은 DIY유모차
- 신소재를 활용한 젖병
- 이미 출시된 아기옷등

Business model




대나무로 만든 유모차는 자주 살이 짖무르는 아기체질 속성 상 자연적인 통풍을 유도하여 건강상에도 좋을것이고 유리섬유로 만들어진 젖병은 잘 깨지는 염려도 줄이면서 멜라닌 플라스틱등에 대한 걱정도 덜수있다 페브릭으로 만들어진 장난감은 쉽게 만들수 있을뿐 아니라 부모가 직접 고안하여 만들수 있어 교육용으로도 적합하다.
Total 12,1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