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3:27
본문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_5034814.hwp
물론 이 책 말고도 좋은 marketing 관련 서적들이 많이 있지만, 내가 이 책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이 책 headline(제목)을 읽고나서 지금처럼 alteration(변화) 무쌍하고 다이내믹한 marketing 의 세계에 불변의 법칙이라는 게 존재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였다. 경영학과를 전공하고 있는 나로서는 marketing 이라는 단어는 뗄레야 뗄 수 없는 단어이다. 그만큼 marketing 은 우리 일상 여러 곳에서 실행되고 있지만 우리는 일상에서 marketing 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실감하지 못한다. 하지만 marketing 이라는 단어는 우리가 항상 접하고 있지만 그 定義(정의)를 내리라고 하면 한 마디로 그것을 定義(정의)내릴 수 있는 사람은 드물다. 이 책에 22가지 marketing 불변의 법칙을 통해서 marketing 을 움직이고 거대한 원칙을 알아보고 marketing …(省略)
마케팅불변의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마케팅불변의법칙 , 마케팅 불변의 법칙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불변의 법칙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_5034814.hwp( 98 )
다. marketing 은 기업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인 경영활동을 말한다. marketing 이라 하면 우리는 대기업이나 어떤 특정한 사람들의 전유물로 생각하기 때문에 나와는 상관없는 것으로 치부해 버릴 때가 많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marketing 은 우리의 일상 또는 삶과 너무도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학기 marketing 수업을 통해서 marketing 이란 어떤 것인지 알아보고 marketing 책략 수립에 관해서 다른 학우들의 발표와 교수님의 수업을 통해서 많은 것을 알아가도록 할 것이다. 앞으로 대학을 졸업하고 회사에 들어가서도 끊임없이 해야 할 것이 marketing 활동일 것이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 목 차 없 음 -
어느덧 대학교 생활도 절반이 지나 3학년이 되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서 marketing 에 관련되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marketing 관련 서적을 찾는 중에 내가 발견한 책은 바로 marketing 불변의 법칙이라는 책이다. 이 책은 현존하는 최고의 marketing 책략가인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가 쓴 책이며 이 책의 저자들은 성공을 거둔, 혹은 실패로 끝난 marketing 사례(instance)를 두루 파헤치면서 marketing 과정에서 흔히 작용하는 잘못된 통념과 오해를 거침없이 걷어내고 있다 명쾌하게 요약된 22가지 불변의 marketing 법칙을 모른다면 그 중 어떤 법칙 때문에 실패하게 될 지 알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