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관리 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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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5 0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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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지分析(분석) 일반
1) 좋은 점포 구하기
2) 입지 조사 방법
3) 입지조사하기
4) 상권分析(분석) 절차
라. 발관리숍 입지分析(분석) 사례(instance) 연구
마. 점포계약과 권리금
1) 점포계약 시 유의사항
2) 기존점포 인수 시 유의사항
3) 권리금 문제와 대응방법
4)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의 주요 내용과 확정일자
사업의 주목적은 최고의 매출과 이익을 올리는 것이다. 발관리숍적정입지및상 , 발관리 숍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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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권의 property(특성)과 상황을 파악하면 점포를 둘러싼 제반 環境(환경)을 이해한…(省略)






다.
상권은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지하철 개통과 아파트 등 주거 단지, 백화점이나 할인점 등 대형 상업 시설의 신축, 지역개발 계획, 靑少年(청소년) 보호 구역 지정 등 정책 변경 등에 따라 alteration(변화) 하기 때문에 이 같은 요인에 주목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해나가지 않으면 안 된다 상권 파악 및 입지 선정에서 해당 상권을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은 그 지역의 오래된 상인들과 중개업소이므로 이들로부터 조언을 받는다면 가장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점포를 둘러싼 環境(환경)을 이해하고 대응책을 마련하는 일은 점포 사업에서 대단히 중요하다.
상권을 파악하려면 먼저 해당 상권의 상세력 범위를 설정해 상권지도를 그리고 배후지의 규모, 거주 인구, 소득 수준, 교육 수준, 주거 형태 등을 파악하고 상세력 범위 내 주거 단지, 지하철역, 대형 상업 시설, 오피스가, 핵심 점포, 학교 등 주요 시설을 중심으로 주말, 평일, 성별, 연령별, 시간대별 유동 인구의 흐름을 파악해야 한다.
또한 유동 인구의 동선을 파악하고 교통 여건을 파악해 상권 및 점포로의 접근성을 검증해 보고 상권 내 호황 업종과 쇠퇴 업종의 진단, 업종 분포도 작성, 상권 내 주고객 층의 취향, 연령, 경쟁 점포의 동향, 점포 시세 및 거래 상황 등을 파악하여 상권의 property(특성)과 요구하는 바를 이해하고 이들 정보를 기반으로 유망 사업과 적정 입지를 도출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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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가. 일반적인 발관리숍의 좋은 입지 조건
나. 발관리숍의 영업점 규모 조건
다.발관리숍적정입지및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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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관리 숍에 대한 자료입니다. 자라온 環境(환경)을 알면 그 사람을 이해할 수 있듯이 해당 상권의 성장사, property(특성), 상황 등을 이해하면 내 사업이 보이게 된다
점포를 중심으로 볼 때 상권은 그 점포를 이용하는 고객과 잠재 고객이 존재하는 지리적 영역이라고 정이할 수 있다 상권은 지리적 범위에 따라 보통 1차 상권, 2차 상권, 3차 상권으로 구분하는데 1차 상권은 고객의 60~70%, 2차 상권은 20~30%가 존재하는 지역 범주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