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기업紹介와 경쟁자 분석 및 마케팅 戰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7:40
본문
Download : 미샤의 기업소개와 경쟁자 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docx
향후 화장품 시장은 신 유통 채널의 강세, 대형 유통업체 등의 신규 진입으로 시장 확대 움직임은 지속될 展望(전망) 이다. 기능성 화장품은 구매자의 수요 증가로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항노화 관련된 주름 改善(개선) 화장품은 3,423억 원 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따
`국내 기능성 화장품 생산 실적 추이 `05~`10년>
■ 국내 화장품 시장 실태
국내 화장품 시장은 화장품의 필수 소비재화, 가치 소비 확산, 브랜드샵의 고성장으로 2005년 이후 연average(평균) 10% 이상의 고성장이 이어져 왔다. 그러나 신 유통 채널 및 신규 진입 업체가 시장에 안착하기 전까지는 브랜드샵의 고성장에 의존할 수 밖에 없어 단기적인 성장세 둔화가 예상되며 주요 업체 간 경쟁 심화로 화장품 업계의 수익성 改善(개선) 은 제한적일 展望(전망) 이다.
순서






미샤,기업소개와,경쟁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미샤의 기업紹介와 경쟁자 분석 및 마케팅 戰略분석
미샤의 기업紹介와 경쟁자 분석 및 마케팅 戰略분석
` 목 차 `
1.서론
제 1절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introduction
제 2절 미샤 선정 동기
2. environment分析(분석)
제 1절 미시environment分析(분석)
제 2절 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3. SWOT 分析(분석)
제 1절 미샤 SWOT 分析(분석)
제 2절 경쟁사 SWOT 分析(분석) (더페이스샵)
4.BCG Matrix
5. STP
제 1절 기존 STP
제 2절 제시하는 STP7
6. 새로운 4P 제안
7. 맺음말
8. 참고한 문헌
.
1. 서론
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introduction
■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
10년 국내 화장품 생산 실적은 6조 146억 원 규모로, 전년 대비 16.4%성장하였으며, 이 가운데 기능성 화장품 생산 실적은 전체의 25.3%를 차지하는 1조 5,189억 원 규모이다.
2) 미샤 선정동기
현재 브랜드숍 화장품 시장은 굉장히 치열한 경쟁을…(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미샤의 기업소개와 경쟁자 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docx( 75 )
미샤의 기업소개와 경쟁자 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 , 미샤의 기업소개와 경쟁자 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기업소개와 경쟁자 마케팅 전략
다. 생산 실적은 최근 3년 간 매년 10%대 증가를 보이고 있으며, 수출은 `10년 기준 5억 9700만 달러(약 9,838억 원)로 전년 대비 21.2% 증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