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마케팅관리]아시아나flight(항공) > kado5 | kado.or.kr report

[마케팅관리]아시아나flight(항공) > kado5

본문 바로가기

kad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관리]아시아나flight(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3:55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hwp








레포트/경영경제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마케팅관리]아시아나flight(항공)
[마케팅관리]아시아나flight(항공)




순서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1.gif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2.gif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3.gif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4.gif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5.gif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6.gif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Download :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hwp( 15 )




I. 서 론
-주제선정배경-
1. 항공사 intro
2. 아시아나 기업현재상황
3. 아시아나 기업철학
4. 아시아나 21 세기(世紀) 비전
5. 제휴항공사
6. 아시아나의 연혁

II. 본 론
7. 아시아나의 내-외부 marketing
8. 경쟁사 analysis
9. 거시-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10. SWOT analysis
11. STP analysis
12. 아시아나 라운지
13. 사회공헌
14.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marketing 사례(instance) analysis

III. 결 론
-drawback(걸점)과 발전방법-



<내부 marketing >
Ⅰ. 항공권 우대 탑승 제도
• 국내선 에서 국제선까지 폭 넓은 혜택

Ⅱ. 학자금 보조
• 중등 교육부터 대학 교육까지 지원

Ⅲ. 대부제도
• 사내 복지 기금조성 부터 주택 대출 제도까지 지원

Ⅳ. 기타
• 직원선물 : 설 & 추석 (연 2회)
• 체력단련비 : 봄 & 가을 (연 2회)
• 사내 동아리활동 지원

<외부 marketing >
▶ 아시아나 – 유로스타 ITA 체결
▶ 국내 첫 ‘기내 쉐프’ 서비스 실시
▶ 아시아나 라운지의 ‘Art Gallery’서비스
▶ 골드 미스 열풍에 따른 여성 공략 marketing
▶ 장거리노선 승객을 대상으로 한 ‘마스크 팩’ 서비스
▶ 모바일 국제선 탑승수속 서비스
▶ ‘Time to …(drop)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 ,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Total 12,1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