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아시아나flight(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3:55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hwp
레포트/경영경제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마케팅관리]아시아나flight(항공)
[마케팅관리]아시아나flight(항공)
순서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_5079376_hwp_01.gif)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_5079376_hwp_02.gif)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_5079376_hwp_03.gif)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_5079376_hwp_04.gif)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_5079376_hwp_05.gif)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_5079376_hwp_06.gif)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Download :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_5079376.hwp( 15 )
I. 서 론
-주제선정배경-
1. 항공사 intro
2. 아시아나 기업현재상황
3. 아시아나 기업철학
4. 아시아나 21 세기(世紀) 비전
5. 제휴항공사
6. 아시아나의 연혁
II. 본 론
7. 아시아나의 내-외부 marketing
8. 경쟁사 analysis
9. 거시-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10. SWOT analysis
11. STP analysis
12. 아시아나 라운지
13. 사회공헌
14.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marketing 사례(instance) analysis
III. 결 론
-drawback(걸점)과 발전방법-
<내부 marketing >
Ⅰ. 항공권 우대 탑승 제도
• 국내선 에서 국제선까지 폭 넓은 혜택
Ⅱ. 학자금 보조
• 중등 교육부터 대학 교육까지 지원
Ⅲ. 대부제도
• 사내 복지 기금조성 부터 주택 대출 제도까지 지원
Ⅳ. 기타
• 직원선물 : 설 & 추석 (연 2회)
• 체력단련비 : 봄 & 가을 (연 2회)
• 사내 동아리활동 지원
<외부 marketing >
▶ 아시아나 – 유로스타 ITA 체결
▶ 국내 첫 ‘기내 쉐프’ 서비스 실시
▶ 아시아나 라운지의 ‘Art Gallery’서비스
▶ 골드 미스 열풍에 따른 여성 공략 marketing
▶ 장거리노선 승객을 대상으로 한 ‘마스크 팩’ 서비스
▶ 모바일 국제선 탑승수속 서비스
▶ ‘Time to …(drop)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 ,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