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on-line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0:34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2).doc
또한 맥도날드는 세계 최초로 공산국가에 진출한 햄버거 레스토랑이기도 합니다.
맥도날드의 새로운 광고를 보시면, 등장하는 지구촌의 모든 사람들은 일상 생활에서 즐거움을 찾고,
그 모든 …(투비컨티뉴드 )
맥도날드on-line 마케팅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I`m lovin`it 이란
일종의 감탄사로 최고로 기분 좋은 상태, 최고로 만족한 상태를 말합니다.
맥도날드는 99년 5월 시카고에 2만5천번째 매장을 개장한 맥도날드는 현재 121개국에 2만 9천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푸드 서비스 업체입니다.
Download :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2).doc( 76 )
_doc_01.gif)
_doc_02.gif)
_doc_03.gif)
_doc_04.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 ,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온라인마케팅
맥도날드on-line 마케팅
설명
맥도날드 - online marketing
1. McDonald`s International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회사intro 를 들어가서 보면 맥도날드의 歷史(역사)는 1955년, 믹서 판매업자인 레이크록(Ray A, Kroc)이 딕 맥도날드와 맥도날드형제를 방문, 프랜차이즈 판매권을 사들여 공동경영에 나선 것으로부터 스타트되었고, ‘맥도날드’란 이들 형제의 이름을 딴 것으로, 새로운 개념(槪念)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맥도날드’에서 유래(由來)하였다고 intro 되어 있습니다. 1982년 유고슬라비아와의 계약체결로 스타트된 맥도날드의 공산국가 진출은 1990년 모스크바, 1992년 베이징에 세계 최대 규모의 매장을 개점하면서 더욱 확실한 기반을 맥도날드의 goal(목표) 는 세계 최고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이 되는 것이며 최고가 된다는 의미는 뛰어난 품질, 서비스, 청결 그리고 가치를 제공해서 각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웃는 얼굴로 만드는 것입니다.
세계어디서나 똑같은 만족으로 전해지는 맥도날드 세계 어디서나 똑같이 경험할 수 있는 맥도날드만의 가치입니다.
메인 화면에 I`m lovin`it 이란 문구와 광고 음악이 나옴으로서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맥도날드를 떠올릴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적어도 음식에서만큼은 각 지역의 고유한 맛을 살려야 한다`는 맥도날드의 잭 그린버그(Jack M. Greenberg) 회장의 주장은 각 나라의 입맛을 최대한 존중하여 맥도날드가 세계적으로 성공할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