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기아차 K9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과 새로운 책략제안및 K9 광고책략제안 레포트 > kado5 | kado.or.kr report

기아차 K9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과 새로운 책략제안및 K9 광고책략제안 레포트 > kado5

본문 바로가기

kad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아차 K9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과 새로운 책략제안및 K9 광고책략제안 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0:40

본문




Download : 기아차 K9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및 K9 광고전략제안 레포트.hwp




같은 기간 동안 수입차의 국내시장 점유율은 4.2%에서 11.5%까지 올라가, 2014년 안에 12%를 넘어설거라는 展望(전망) 이 지배적이다. 게다가 기술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디젤차 등은 이미 상당부분 잠식이 된 상황이다.
`국내자동차시장의 내수점유율 한겨례신문`
현대기아차의 국내시장 점유율이 위협받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2) 수입차의 가격 경쟁력 상승
최근 한-미, 한-EU FTA에 탄력을 받은 미국과 유럽 소형차들과, 엔저를 등에 업고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는도요타 등의 Japan차들이 공격적인 marketing 으로 국내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현대차의 소형차 부문의 경우, 옵션이나 편의사항이 고급화되면서 동급 수입차와 가격차이가 거의 없는 실정이다.

(3) 프리미엄 이미지의 부족
고급 세단 부문의 국내시장 점유율은 30%대로 떨어졌다. 이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제대로 구축하지 못해 ‘돈 있으면 수입차를 사고 만다’ 라는 인식이 널리 확산되었기 때문일것이다 특히…(drop)
기아차,K,마케팅,SWOT,STP,P전략과,새로운,전략제안,K,광고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기아차%20K9%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및%20K9%20광고전략제안%20레포트_hwp_01.gif 기아차%20K9%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및%20K9%20광고전략제안%20레포트_hwp_02.gif 기아차%20K9%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및%20K9%20광고전략제안%20레포트_hwp_03.gif 기아차%20K9%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및%20K9%20광고전략제안%20레포트_hwp_04.gif 기아차%20K9%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및%20K9%20광고전략제안%20레포트_hwp_05.gif 기아차%20K9%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및%20K9%20광고전략제안%20레포트_hwp_06.gif

기아차 K9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및 K9 광고전략제안 레포트 , 기아차 K9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및 K9 광고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차 K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새로운 전략제안 K 광고전략제안 레포트

Download : 기아차 K9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및 K9 광고전략제안 레포트.hwp( 4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차 K9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과 새로운 책략제안및 K9 광고책략제안 레포트
기아차 K9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과 새로운 책략제안및 K9 광고책략제안 레포트
순서

다.







기아자동차 K9

marketing 광고 기획안

1. 외부環境분석 (현대기아차의 국내시장 점유율이 위협받는 이유)

수입차의 국내시장 공세로 인해 현대차의 내수 점유율이 빠르게 내려가고 있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 등의 집계에 따르면 2009년 76.8% 였던 내수시장 점유율이 2014년 4월 70.5%까지 내려가, 70%가 위태로운 지경이다. 이는 특히 K9이 경쟁하는 대형 세단 시장에서 더 두드러지는데, 앞으로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위협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1) 계속되는 품질 논란
최근의 급발진 사고, 내수 差別, 연비 미달 등의 지속되는 논란은 소비자로 하여금 현대차의 품질에 의심을 갖게 하고 있다 소비자들와 소통을 원활하게 하지 못하면서 최근 들어 현대차를 비난하는 소비자들의 수가 눈에 띄에 늘고 있다 잠재적 구매층에게까지 effect(영향) 을 미친다는 점에서 소비자 신뢰도의 하락은 향후 시advantage유율의 더 큰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는 요소 중의 하나이다.
Total 12,1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