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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정의와 유형, 목적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수단의 characteristic(특성)과 影響(영향)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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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2 0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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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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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첫째, 고객의 행동에 影響을 미친다. 커뮤니케이션 결과 과정을 거쳐 궁극적으로 구매를 유도해야 한다, 둘째, 모든 접촉 수단의 활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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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정이와 유형, 목적 및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믹스 수단의 특성(特性)과 影響요인


목차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정이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유형
1) 촉진의 주체와 대상에 따른 구분
2) 촉진의 내용에 따른 구분
2.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목적

Ⅱ.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믹스 수단의 특성(特性)

1. 광고
2. 인적판매
3. 홍보
4. 판매촉진
5. Direct Marketing

Ⅲ.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믹스의 影響 요인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예산의 규모(가용자금의 크기)
2.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目標(목표)와 정책
3. 제품의 성격
4. 표적시장의 성격
5. 제품수명주기단계
6. 푸쉬戰略과 풀戰略
7. 경기상황
I.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정이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유형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이란 (1) 표적시장 내에서 바람직한 반응이 일어날 수 있도록 통합적 자극(integrated stimuli)을 주며 (2) 메시지를 수정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확인하기 위하여 시장으로부터 얻어진 메시지를 수신하고 해석하기 위한 경로를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따 marketing 의 주체인 기업이 시장 관련 메시지의 송신자이자 수신자이므로 marketing 컨셉트와 조화를 이루고 있따
통합적 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의 관념은 DM, 판매촉진, PR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戰略적인 역할을 비교 ? 검토하고, 명료성과 정확성 측면에서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결과 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의 수립 과정이라고 볼 수 있따
-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과정 -


IMC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넷째, 고객 혹은 유망고객으로부터 출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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