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事例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23:35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마케팅事例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케팅事例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8 )
_SLIDE_1_
PRESENTATION
Information
Research
&
Marketing
_SLIDE_2_
내부정보시스템
고객정보시스템
marketing 조사시스템
marketing 인텔리젼스시스템
조사문제의 定義(정의)와 조사목적의 결정
보고서 작성
marketing 조사설계
의 수집과 analysis(분석)
정보
조사
marketing
marketing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
의사결정
_SLIDE_3_
01
Information
_SLIDE_4_
Information
CRM성공instance(사례)
marketing 정보시스템 ? CRM(고객관계관리)
_SLIDE_5_
Information
1. CRM 도입 배경 및 목적
옥션의 방심 및 틈새시장 공략
analysis(분석) 은 하되 따라 하지 않는다
實驗(실험)적인 공격marketing 으로 오픈 마켓
참가자들을 끌어들임
CRM을 통해 정교한 marketing 전략(strategy) 수립과
效果 증대
회원 세분화를 통한 discrimination적 고객관리
이에 기반한 이벤트 성과 증대
_SLIDE_6_
Information
2. CRM의 도입 과정
2001년: 행운경매 시스템
2002년: 매매보호 시스템
2003년: 메신저 서비스 / 쇼핑지식 거래소 발간 / EC플랫폼 서비스
2005년: 판매촉진 서비스 / 해외배송 서비스 / 스타 샵 오픈
2006년: 콜 센터 원격지원 시스템
_SLIDE_7_
Information
3. G마켓의 적용instance(사례)
3-1 적립쿠폰을 이용한 구매자 충성도 전략(strategy)
_SLIDE_8_
Information
3-2 바로 접속을 통한 고객충성도 유지
_SLIDE_9_
Information
3-3 수수료 서비스
[지마켓 -> 판매자] 등록: 등록부가 수수료 G캐시 지불
[판매자 -> 지마켓] 판매금액정산 : 판매수수료 차감
_SLIDE_10_
Information
4. 경쟁사와의 비교
G마켓
옥션
고객 관리
고객 세분화를 위한 자세한
데이터베이…(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