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경영,경제][경영학]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analysis > kado5 | kado.or.kr report

[경영,경제][경영학]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analysis > kado5

본문 바로가기

kad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경영학]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8:12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경영학]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분석.hwp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경영학]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분석.hwp( 97 )


[경영,경제][경영학]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분석 , [경영,경제][경영학]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경영학 미샤와 더 페이스샵 기업

[경영,경제][경영학]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analysis(분석)


목 차

선정 이유

ⅰ.국내 화장품 산업의 現況
▶화장품 산업의 特性(특성)
▶기존화장품의 유통경로
▶국내 화장품 산업의 결점

ⅱ.미샤
▶국내 화장품 산업 시장에 미샤의 등장
▶미샤의 새로운 유통경로
▶유통구조 개혁을 통한 저가가격 정책
▶marketing 믹스 analysis(분석) (4P)

ⅲ.더페이스샵
▶더 페이스샵의 유통 구조와 경로
▶유통 채널의 다각화

ⅳ.유통경로상의 갈등
1.계속되는 가격경쟁과 할인으로 브랜드 이미지 상실
2. 외국 선진 기업vs 국내기업, 국내기업vs국내기업
3.브랜드 샵의 한계

ⅴ.해결 plan
1.저가에서 고급 브랜드 이미지 제고
2. 다각화된 유통경로 모색과 혁신적 경영 plan
평소 신문이나 여러 매체들을 통해서 화장품 산업이 불황일 수록 호황을 누린다고 하여 관심이 많았다. 미샤는 99년 처음 시장으로 진출 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화장품을 주름 잡는 브랜드가 되었다. 더페이스샵은 불황속에서도 노 세일을 추구하면서도 미샤의 수년간의 추격에도 1위의 자리를 내주지 않는다. 미샤와 더페이스샵은 서로 다른 경영 戰略으로 때로는 벤치마킹을 통하여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두 경쟁사의 유통 戰略을 조사 해보았다. 요즘 국내 화장품 시판 유통가의 화두는 단연 초저가 화장품인 미샤와,더페이스샵이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서 화장품 산업의 유통경로와 함께 화장품 기업들을 조사해보고 싶었다. 미샤는 최초 3300원이란 파격적인 가격과 깔끔한 인테리어,450여 종에 달하는 제품 수 , 우수한 품질력을 앞세워 전국 주요 중심상권을 index로 점령하며 시판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ⅰ.국내 화장품 산업의 現況

▶화장품 산업의 特性(특성)

-이미지 산…(To be continued )


설명


[경영,경제][경영학]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analysis
경영,경제,경영학,미샤와,더,페이스샵,기업,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경영학]%20미샤와%20더%20페이스샵의%20기업%20분석_hwp_01.gif [경영,경제][경영학]%20미샤와%20더%20페이스샵의%20기업%20분석_hwp_02.gif [경영,경제][경영학]%20미샤와%20더%20페이스샵의%20기업%20분석_hwp_03.gif [경영,경제][경영학]%20미샤와%20더%20페이스샵의%20기업%20분석_hwp_04.gif [경영,경제][경영학]%20미샤와%20더%20페이스샵의%20기업%20분석_hwp_05.gif [경영,경제][경영학]%20미샤와%20더%20페이스샵의%20기업%20분석_hwp_06.gif
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서 화장품 산업의 유통경로와 함께 화장품 기업들을 조사해보고 싶...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기업 analysis(분석)


목 차

선정 이유

ⅰ.국내 화장품 산업의 現況
▶화장품 산업의 特性(특성)
▶기존화장품의 유통경로
▶국내 화장품 산업의 결점

ⅱ.미샤
▶국내 화장품 산업 시장에 미샤의 등장
▶미샤의 새로운 유통경로
▶유통구조 개혁을 통한 저가가격 정책
▶marketing 믹스 analysis(분석) (4P)

ⅲ.더페이스샵
▶더 페이스샵의 유통 구조와 경로
▶유통 채널의 다각화

ⅳ.유통경로상의 갈등
1.계속되는 가격경쟁과 할인으로 브랜드 이미지 상실
2. 외국 선진 기업vs 국내기업, 국내기업vs국내기업
3.브랜드 샵의 한계

ⅴ.해결 plan
1.저가에서 고급 브랜드 이미지 제고
2. 다각화된 유통경로 모색과 혁신적 경영 plan
평소 신문이나 여러 매체들을 통해서 화장품 산업이 불황일 수록 호황을 누린다고 하여 관심이 많았다. 미샤가 이렇게 성잘 할 수 있었던 것은 역시 marketing 과 유통구조, 경로 혁신을 통한 기업의 경쟁성 제고로 타 기업과의 경쟁에서 단기간에 치고 올라갈 수 있었던 것이다.
Total 12,1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