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크라운베이커리 marketing 책략 > kado5 | kado.or.kr report

크라운베이커리 marketing 책략 > kado5

본문 바로가기

kad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크라운베이커리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4:27

본문




Download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doc




1. 마케팅 기획 요약

2. 사업개요

3. 현재의 마케팅 목표(目標)
1. 현재의 마케팅 戰略, 전술
2. SWOT 分析(분석)

 Customer Solution
- 빵집을 찾는 고객의 37.8%는 간식으로 먹을 빵을 사기위해, 16.2%는 케익을 사기 위해 매장을 방문
- 현재 크라운 베이커리만이 인터넷(Internet) 케익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 파리 바게뜨는 고급화로, 뚜레 주르는 개성으로 discrimination화(Differentiation)하였음: 뚜레 주르의 경우 음료의 판매를 特性(특성)화하여 개성적인 베이커리로 인식됨
 케익과 식빵의 特性(특성)화를 통해 고객 만족

 Customer Cost
- 현재 TTL, xxx i sense 회원에게 20% 할인 혜택제공
- 크라운 베이커리 포인트 적립카드
- 현금, 신용카드, 다사랑 도서상품권으로 결재 가능
 전사적인 현재의 Customer Cost에 대한 홍보가 부족함을 감안 할인 혜택에 대한 집중적 홍보

 Convenience
- 현재의 깔끔하지 못한 매장 이미지 개선을 통해 방문 시 구매 욕구 배가
- 현재의 매장 내 비품 배치가 고객의 쇼핑을 불편하게 하므로 재 배치를 통한 용이성 확보
- 버스정류장 근…(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크라운베이커리의 marketing 의 目標(목표), 기술, 책략 등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資料입니다.크라운베이커리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운베이커리 marketing 책략
다.



Download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doc( 98 )


레포트/경영경제






크라운베이커리%20마케팅전략_doc_01.gif 크라운베이커리%20마케팅전략_doc_02.gif 크라운베이커리%20마케팅전략_doc_03.gif 크라운베이커리%20마케팅전략_doc_04.gif 크라운베이커리%20마케팅전략_doc_05.gif 크라운베이커리%20마케팅전략_doc_06.gif



설명


크라운베이커리



크라운베이커리의 마케팅의 목표, 기술, 전략 등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Total 12,1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