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베이커리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4:27
본문
Download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doc
1. 마케팅 기획 요약
2. 사업개요
3. 현재의 마케팅 목표(目標)
1. 현재의 마케팅 戰略, 전술
2. SWOT 分析(분석)
Customer Solution
- 빵집을 찾는 고객의 37.8%는 간식으로 먹을 빵을 사기위해, 16.2%는 케익을 사기 위해 매장을 방문
- 현재 크라운 베이커리만이 인터넷(Internet) 케익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 파리 바게뜨는 고급화로, 뚜레 주르는 개성으로 discrimination화(Differentiation)하였음: 뚜레 주르의 경우 음료의 판매를 特性(특성)화하여 개성적인 베이커리로 인식됨
케익과 식빵의 特性(특성)화를 통해 고객 만족
Customer Cost
- 현재 TTL, xxx i sense 회원에게 20% 할인 혜택제공
- 크라운 베이커리 포인트 적립카드
- 현금, 신용카드, 다사랑 도서상품권으로 결재 가능
전사적인 현재의 Customer Cost에 대한 홍보가 부족함을 감안 할인 혜택에 대한 집중적 홍보
Convenience
- 현재의 깔끔하지 못한 매장 이미지 개선을 통해 방문 시 구매 욕구 배가
- 현재의 매장 내 비품 배치가 고객의 쇼핑을 불편하게 하므로 재 배치를 통한 용이성 확보
- 버스정류장 근…(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크라운베이커리의 marketing 의 目標(목표), 기술, 책략 등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資料입니다.크라운베이커리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운베이커리 marketing 책략
다.
Download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doc( 98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크라운베이커리
크라운베이커리의 마케팅의 목표, 기술, 전략 등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