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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의 광고법제] 국내광고의 법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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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10 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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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자국 영토 내에서의 광고는 물론이고 자국 영토 외부에서 originate 하는 광고도 포함하여 해당 국가가 통제한다. 국내 법규를 제정하는 데는 대체로 광고의 진실성, 경제관, 文化(culture) , 외국 광고를 통제하기 위한 민족주의의 影響 등이 주요 요소로 등장한다. 국내 법규는 특정 사회의 가치관과 그 사회가 이들 가치를 보호하는 정도를 公式 적으로 표시한 것이며 바람직하지 못한 행위를 통제하고 이로운 행위를 진작시키는 데 주안점을 둔다. 우리나라에는 법률, 시행령, 부령 등을 합쳐서 약 200여 개에 이르는 광고 관련 법규가 산재해


Ⅲ. 사회적 effect(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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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념 정의설명,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

국내의 광고 법제

다.
국내의 광고법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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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법제
















Ⅱ. 자율규제

순서
I. 법제
...이하 투비컨티뉴드 (먼저보기 참조)



목차
설명

[국내의 광고법제] 국내광고의 법제 목차 국내의 광고법제 Ⅰ. 법제 Ⅱ. 자율규제 Ⅲ. 사회적 영향
[국내의 광고법제] 국내광고의 법제



국내 법규 제정자는 대체로 정부나 공공 기관으로서 이는 지역 통치주의에 입각한 국제법의 원칙에 기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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