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술 > kado5 | kado.or.kr report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술 > kado5

본문 바로가기

kad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0:57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략.hwp








비타 500 marketing 책략

1. 서론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던 2001년 비타민 음료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불과 출시 5년 만에 1000억 원대 비타민 음료 시장을 선도한 광동의 비타 500.
이렇게 비타500을 대표로하는 비타민 음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비타민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확대 되었을 때 기존의 과립이나 정제 형태에 그치던 제품군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 형태로 개발한 것이 적중했기 때문이다
40여년간 드링크 음료 시장의 독점을 이끌었던 박카스를 밀어내고 광동의 비타 500이 드링크음료 1위를 기록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소비자의 요구에 빠르게 부합하는 제품을 기획하고 약국에서 판매되는 마시는 약으로만 인식되던 드링크제를 슈퍼에서 판매 가능한 기능성 음료로 포지셔닝하는 성공적인 marketing 을 전개했기 때문이다 비타민 음료 시장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기존의 시장선도자를 제치고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비타 500의 성공책략에 대해 연구하고, 향후 비타 500이 시장의 확대와 시장선도자로서의 위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전개할 수 있는 책략에 대해 연구해보고자 한다.

2. 본론1)

1.회사introduce
광동제약은 1963년 최수부 회장의 창업을 통해 스타트되었다. 우황 청심원과 함께 한방
감기약인 광동탕, 최근의 비타민음료인 비타 500, 비타 500의 성공으로
일반유통 음료에 대한 개발을 장려하여 선보인 옥수수 수염차 역시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광동에서 생산하는 제품 라인은 다른
제약 회사들과 비슷하게 일반 의약품, 전문 의약품, 약국용 드링크, 일반
유통음료, 건강 기능 식품, 전통 건강 식품, 기타 식품류로 구성되어
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약국에서 …(생략(省略))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비타 마케팅 전략
[경영,경제]%20비타%20500%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경영,경제]%20비타%20500%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경영,경제]%20비타%20500%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경영,경제]%20비타%20500%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경영,경제]%20비타%20500%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경영,경제]%20비타%20500%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순서
경영,경제,비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술
설명

Download :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략.hwp( 74 )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술
레포트/경영경제


다. 경옥고를
스타트으로 성장해오다가 우황 청심원이라는 대표 제품을 만들어 내면서
비로서 제약회사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었다.
Total 12,1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