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고객만족경영의 경영事例 > kado5 | kado.or.kr report

고객만족경영의 경영事例 > kado5

본문 바로가기

kad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만족경영의 경영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5:29

본문




Download : 고객만족경영의 경영사례.hwp




고객만족경영의성공사 , 고객만족경영의 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고객만족경영의%20경영사례_hwp_01.gif 고객만족경영의%20경영사례_hwp_02.gif 고객만족경영의%20경영사례_hwp_03.gif 고객만족경영의%20경영사례_hwp_04.gif 고객만족경영의%20경영사례_hwp_05.gif

Ⅰ. 서론
1. 주제 선택 동기
2. 고객만족경영의 의미
Ⅱ. 본론
: 고객만족경영의 성공사례(instance)
1. 교보문고의 창립 이념 및 개요
2. 교보문고의 고객만족경영
Ⅲ.결론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 CSM)은 종전의 경영목표(goal) 추구에서 벗어나 고객만족을 궁극적 경영목표(goal)로 삼음으로써 시장 變化에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 수익기반을 장기적,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려는 신 경영기법으로, 1980년대 후반부터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주목받기 처음 하였다.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의 불만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며, 사원들의 복지 향상과 일체감 조성 등 기업에 대한 사원만족도 필수 요소이다.



다.
고객만족경영의 경영事例


순서

고객만족경영의 의미를 알아보고 성공사례인 교보문고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결국 고객만족은 상품의 품질뿐 아니라 제품의 기획·설계·디자인·제작·사후 서비스 등 모든 과정에 걸쳐 제품에 내재된 기업…(省略)





,경영경제,레포트
고객만족경영의성공사


Download : 고객만족경영의 경영사례.hwp( 55 )




고객만족경영의 의미를 알아보고 성공事例인 교보문고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Total 12,1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