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의 경영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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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0 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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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의성공사 , 고객만족경영의 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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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1. 주제 선택 동기
2. 고객만족경영의 의미
Ⅱ. 본론
: 고객만족경영의 성공사례(instance)
1. 교보문고의 창립 이념 및 개요
2. 교보문고의 고객만족경영
Ⅲ.결론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 CSM)은 종전의 경영목표(goal) 추구에서 벗어나 고객만족을 궁극적 경영목표(goal)로 삼음으로써 시장 變化에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 수익기반을 장기적,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려는 신 경영기법으로, 1980년대 후반부터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주목받기 처음 하였다.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의 불만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며, 사원들의 복지 향상과 일체감 조성 등 기업에 대한 사원만족도 필수 요소이다.
다.
고객만족경영의 경영事例
순서
고객만족경영의 의미를 알아보고 성공사례인 교보문고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결국 고객만족은 상품의 품질뿐 아니라 제품의 기획·설계·디자인·제작·사후 서비스 등 모든 과정에 걸쳐 제품에 내재된 기업…(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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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의성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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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의 의미를 알아보고 성공事例인 교보문고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