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효능 > kado4 | kado.or.kr report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효능 > kado4

본문 바로가기

kad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효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7:24

본문




Download :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효과.hwp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효능
자사브랜드와,OEM,경제적,효과,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자사브랜드와%20OEM의%20경제적%20효과_hwp_01.gif 자사브랜드와%20OEM의%20경제적%20효과_hwp_02.gif 자사브랜드와%20OEM의%20경제적%20효과_hwp_03.gif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결과


목차

*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결과

Ⅰ. 브랜드의 경제적 결과

Ⅱ. 자사 브랜드 및 OEM 수출의 이점

Ⅲ. 자사 브랜드와 OEM 브랜드의 수출마진 수준








*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결과

1. 브랜드의 경제적 결과

브랜드 전술이 지니는 이점은 대체로 두 가지 원천 중 한 가지를 중심으로 나타난
다. 다시 말해서 결과 적인 브랜드를 통한 성장은 수출기업에게 기존 해외시장의 범위
가 없는 경험곡선결과 의 이점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관련된 해외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기존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은 기존 해외
시장에서의 그 …(skip)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효능

Download :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효과.hwp( 53 )


순서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효과 , 자사브랜드와 OEM의 경제적 효과경영경제레포트 , 자사브랜드와 OEM 경제적 효과
다. 브랜드 전술을 추구할 때 수출기업은 경험곡선결과 와 시너지 결과 를 모두 얻을
수 있다
브랜드 전술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槪念 중 하나가 경험곡선결과 이다.
수출기업은 기존 해외소비자의 관련된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브랜드네임을 사용
하거나 약간 수정된 브랜드를 이용함으로써 발전된 해외시장에 용이하게 진입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더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다 매출증가 외에도 관련된 해외시장
에 진입하기 위해 기존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은 기존 광고결과 와 판매인력을 결과
적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marketing 비용 감소를 가져온다.
새롭게 발전된 해외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기존 해외시장에서 브랜드네임을 사용하
는 것은 수출기업에게 브랜드네임 시너지의 이점을 가져다준다. 경
험곡선 槪念에 의하면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생산비용은 체계적으로 줄어들게 된
다.
또한 수출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전반적인 시너지결과 는 크게 수요측면과 공급측
면에서 발생하는 두 집단으로 나눌 수 있다
시너지의 수요측면의 원천은 해외시장에 주로 브랜드네임과 브랜드에 대한 해외소
비자의 기반에 기초하고 있다 그리고 공급측면의 원천은 해외시장에 대한 지식과 기
술적 노하우와 같은 기업의 내부적 강점으로 구성된다된다.
Total 12,0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