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마케팅불변의법칙 > kado4 | kado.or.kr report

마케팅불변의법칙 > kado4

본문 바로가기

kad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불변의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6:29

본문




Download : 마케팅불변의법칙_2053188.hwp




Download : 마케팅불변의법칙_2053188.hwp( 26 )


레포트/경영경제
2) 처음 나온 것도 중요하나 ‘타이밍’이 중요하다
-최초의 것 중에는 아무 쓸모없는 열악한 아이디어에 불과한 것도있음.
事例) .USA Today : 최초의 전국지(TV시대에 전국지는 무의미)
.Frosty Paws : 개 전용 아이스크림(제품을 사는 것은 사람)
3) 사람들은 자기가 가진 것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事例) 가족, 잡지(Time誌, People誌, Playboy誌, TV Guide), 제품.
4) 최초의 브랜드가 선도적 지위를 차지하는 이유는, 그 이름이 가끔 동일한 유형의 제품을 나타내는 대명사처럼 되므로.
-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명사가 된 브랜드를 입에 올린다
事例)-제록스(Xetox) : 일반용지 복사기
5) 최후의 경쟁전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벤치마킹’은 불행하게도 실제 marketing 분야에 서 별로 효과(效果)가 없다.



순서


설명


마케팅불변의법칙


다.
事例)-찰스 스웝(Charles Schwap): 미국에서 가장 큰 할인매장

* 벤치마킹 : 자사 제품을 동종 제품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과 비교, 분석, 평가하는 과정.
6) 선도자가 될 기회를 놓쳐도 낙담하지 말라.
선도자를 따라잡거나 적어도 대등해질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으니.

2. 영역의 법칙 (The Law of the Gategory)
: 어느 영역에 최초로 들어간 사람이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1) 잠재고객의 기억 속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 하더라도 당신이 맨 처음 들어갈 수 있는 시장은 얼마든지 있다

事例)-미켈롭(Michelob) : 고가의 국산 맥주 (하이네켄 대응)

2) “제품이 경쟁상품에 견주어 어떤점에서 나은가? 어떤 점이 최초인가?” …(skip)
,경영경제,레포트

1) 더 좋은 제품보다는 최초가 낫다
마케팅불변의법칙



마케팅불변의법칙_2053188_hwp_01.gif 마케팅불변의법칙_2053188_hwp_02.gif 마케팅불변의법칙_2053188_hwp_03.gif 마케팅불변의법칙_2053188_hwp_04.gif 마케팅불변의법칙_2053188_hwp_05.gif 마케팅불변의법칙_2053188_hwp_06.gif




1) 더 좋은 제품보다는 최초가 낫다시장을 선점한 사람보다 더 좋은 제품을 갖고 있다고 납득시키기 사람들의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일이 훨씬 쉽다.
사람들은 흔히 맨 먼저 알게된 제품을 가장 우수하다고 인식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 marketing 은 제품과 제품의 싸움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마케팅불변의법칙 , 마케팅불변의법칙경영경제레포트 ,

시장을 선점한 사람보다 더 좋은 제품을 갖고 있다고 납득시키기 사람들의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일이 훨씬 쉽다.
Total 12,0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