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잃어버린 대학의 본질을 찾기 위한 해결 대안쌍방향 교육 확대, 잃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5:49
본문
Download : 보고서잃어버린 대학의 본질을 찾기 위한 해결 방안쌍방향 교육 확대,.hwp
학생과 교수가 소통하는 쌍방향 교육과 관련하여 대학에서는 ‘플립러닝’이라는 용어가 사용되고 있따 플립러닝이란 “교실수업에서 이루어지던 교수자의 강의내용을 동영상 위주의 멀티미디어 자료(data)로 제작 및 제공하여 수업 전에 사전학습을 하고 수업에서는 토론, 퀴즈풀이, 문제해결에 적용 등의 활동을 수행…(省略)
다.
설명
잃어버린 대학의 본질을 찾기 위한 해결 방안 1. 쌍방향 교육의 확대 현재와 같은 암기 위주의 주입식 교육방식으로는 학생들이 미래 시대에 .. , 보고서잃어버린 대학의 본질을 찾기 위한 해결 방안쌍방향 교육 확대, 잃어..기타방송통신 , 잃어버린 대학 본질 찾기 위한 쌍방향 교육 확대 잃어
잃어버린 대학의 본질을 찾기 위한 해결 대안 1. 쌍방향 교육의 확대 현재와 같은 암기 위주의 주입식 교육방식으로는 학생들이 未來(미래) 시대에 ..
잃어버린,대학,본질,찾기,위한,쌍방향,교육,확대,잃어,기타,방송통신






Download : 보고서잃어버린 대학의 본질을 찾기 위한 해결 방안쌍방향 교육 확대,.hwp( 50 )
보고서잃어버린 대학의 본질을 찾기 위한 해결 대안쌍방향 교육 확대, 잃어..
방송통신/기타
순서
잃어버린 대학의 본질을 찾기 위한 해결 measure(방안)
1. 쌍방향 교육의 확대
현재와 같은 암기 위주의 주입식 교육방식으로는 학생들이 미래 시대에 필요한 역량을 갖춘 인재로 거듭날 수 없다. 학교 내에서 학생과 교수, 학생과 학생이 소통하는 쌍방향 교육의 확대는 잃어버린 대학의 본질을 찾기 위한 중요한 해법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