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2:47본문
Download :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2 )
설명
순서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장애아동,성교육,도가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장애아동 성교육 도가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장애아동의 성교육
장애인에게 성이란 무엇인가
_SLIDE_2_
출처 네이버 영화
_SLIDE_3_
장애인의 성이란 주제에 관한 무관심 혹은 무지
장애인의 성에 대한 왜곡된 시각
우리와 다르다는 인식에서 온 부정적 태도
교육의 부재, 장애인의 성에 대한 접근의 제약
1. 장애와 성
_SLIDE_4_
2. 성교육이란
_SLIDE_5_
성(性)의 特性을 이해하고
인격적인 존중과 신뢰에 기반
남녀간의 교제와 건전한 태도,
가치관을 가지도록 지도해 주는 것
2.1. 성교육이란
_SLIDE_6_
목적
개인의 성적 성장 발육을 돕고 그 성적 성숙이 사회의 윤리도덕에 부합되는 원만한 인격을 갖게 함으로써 스스로를 자연적,사회적 존재로서 온전하게 성숙시키는 것
2.2. 성교육의 목적
_SLIDE_7_
2.3. 장애인 성교육의 necessity
출처 에이블 뉴스
_SLIDE_8_
성은 인간의 기본 욕구이며 권리인 동시에
인간관계의 결정(차미옥, 2002)
모든 인간은 성에 관한 자유와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권리는 장애인 역시 누릴 수 있어야 한다(강혜숙, 2003)
2.3. 장애인 성교육의 necessity
_SLIDE_9_
3. 장애 아동의 성교육 實態
_SLIDE_10_
여가부, 장애아동靑少年(청소년) 3만5천명에 성교육 실시
여성 가족부는 전국 42개 靑少年(청소년) 성 文化(culture) 센터의 성교육 프로그램(program]) 에 장애아동靑少年(청소년) 을 우선 교육대 상으로 지정하고 장애인시설 및 특수학교, 통합학교 학생 등 연인원 3만5000명에게 성 교육을 실시
제 32회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맞아 20~27일 17개 靑少年(청소년) 성文化(culture) 센터 주관으로 장애 아동靑少年(청소년) 600명에게 ‘찾아가는 특별 성교육’을 실시
3.1. 장애아동, 靑少年(청소년) 을 위한 성교육
_SLIDE_11_
특수학교대상 성교육 프로그램(program]) : 내 몸은 내가 지켜요.
신체alteration(변화) 에 대한 인식,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확립, 성범죄로부터 대처하는 방법 등의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