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책략,아웃백分析(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책략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07:34
본문
Download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docx
아웃백은호주식 영어로 ‘오…(省略)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책략,아웃백分析(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책략分析(분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마케팅전략 아웃백 패밀리레스토랑 경영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책략,아웃백分析(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책략分析(분석)
순서






설명
Download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docx( 51 )
다.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경영 strategy 보고서
차례(次例)
선정기업
비전과 目標(목표)설정
사업영역
目標(목표) 시장, 소비자
소비자 욕구
소비자 욕구 충족
경영이념과 경쟁관계
경영이념
경쟁관계
사업구조와 기능 평가
회사개요
재무정보
경영실적
core사업 파악
주요 경영目標(목표)의 설정
외부 environment(환경) 의 分析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경제적 environment(환경)
사회, culture적 environment(환경)
정치적 environment(환경)
기술적 environment(환경)
인구통계적 environment(환경)
법률적 environment(환경)
Porter의 산업 environment(환경) 分析
기존 기업간의 경쟁
신규 진입자의 위협
공급자의 교섭력
구매자의 교섭력
대체제의 위협
내부 environment(환경) 의 分析
core 역량
아웃백만의 서비스
아웃백만의 메뉴
아웃백만의 맛
아웃백만의 외부활동
아웃백만의 가격strategy
아웃백만의 marketing strategy
경영자원과 조직 능력
경영자원
조직능력
SWO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rategy대안의 도출
SWstrategy
STstrategy
OTstrategy
WTstrategy
선정기업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선정동기
패밀리 레스토랑 중 가장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대한 궁금증
기업紹介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이하 아웃백)는 1988년 미국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처음 한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이다. 이에 이들은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주스럽고 풍성한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아웃백`이라 정하게 되었다. 미국 플로리다주 템파시에 있는 한 맥주집에서 외식업계에 16년 정도 일한 경험이 있었던 크리스 설리번(Chris T. Sullivan), 로버트 바샴(Robert D. Basham), 티모시 개넌(J. Timothy Gannon) 세 사람에 의해 처음 되었다. 당시 미국에서는 ‘크로커다일 던디’라는 호주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 붐이 한창 일어나고 있었고, 미국 사람들에게 호주는 친근감, 캐주얼한 이미지, 신비감을 불러일으키는 주제였다.